엄마와 함께 떠나는 ‘힐링여행’

- 힐리언스 선마을 1박 2일 쉼여행으로 엄마와의 평생추억 만들기

뉴스 제공
힐리언스
2011-10-12 13:00
서울--(뉴스와이어)--휴가철 가족들과 다같이 여행가본 적은 많지만 엄마랑 단둘이 여행가본 적이 있었던가. 진정으로 서로를 알고 싶을때 여행을 하라고 어떤이는 추천한다. 여행은 서로를 의지하게 하고 가까운 사람은 더 가깝게, 멀었던 사람과도 가까워질 수 있는 최고의 방법이다.

엄마는 영원한 평생 내편이고 원더우먼이라고 생각한다. 늘 조건 없는 애정을 쏟는 엄마의 자리와 역할이 언제부턴가 당연하다고 여겨질 만큼 익숙해졌다. 엄마는 늘 “마음 편하게 여행한번 다녀온적이 까마득하다. 다 키우고 나니 시집보낼 걱정, 결혼해도 살림걱정, 2세 걱정이다”고 말씀하신다. 우리네 엄마들의 모습일 것이다.

어느날 엄마의 손을 잡고 어루만지고 있었는데, 어느새 세월이 흘러버린 손과 엄마의 뒷모습을 보니 눈물이 왈칵 쏟아졌다. 뒤돌아 눈물을 훔치며, 엄마를 뒤에서 안아드렸다. 늘 가장 가까운 곳에 있는 엄마지만 여행을 같이 하다보면 새삼 더 가깝게 느껴진다.

흔히들 부모님과 여행을 꿈꾸지만 시간이 없다, 바쁘다. 부모님이 별로 안좋아하신다, 돈이 없다 등의 핑계로 미루고 있지 않은가. 말로 표현하는 것이 익숙치 않은 우리네 아들딸들…. 부모님에게는 아직도 소년, 소녀같을 것이니 함께하는 여행으로 팽생 간직할 추억을 이번 기회에 선물해보자.

힐리언스 선마을에서는 365일 쉼스테이 건강여행을 운영하고 있다. 건강한 자연식에 종류별 건강SPA까지 이용할 수 있고, 천혜의 자연속에서 여유로운 산책도 즐길 수 있어, 엄마와 함께 대화하며 보낼 수 있는 시간이 많다.

또 운동, 명상, 요가 등 건강체험도 할 수 있다. 선마을은 강원도 홍천에 있는 건강리조트로 서울에서 1시간정도면 갈 수 있는 거리에 위치해 있다. 가을, 겨울철은 해피선데이 이벤트를 통해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 추천한다.

문의:1588-9983

힐리언스 개요
힐리언스는 강원도 홍천 종자산 250m 장수촌 고지 천혜의 자연환경에 위치하며 국내 최초 웰니스센터로 시작, 웰에이징 힐링리조트로 발돋움 하고 있다. 국내 최고의 정신과 전문의이자 베스트셀러 작가인 이시형 박사가 촌장으로 있다.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건강체험 프로그램, 면역력강화식단, 전문강사(생활습관개선팀)를 운영한다. 디지털디톡스 - 의도된 불편함을 통한 소통과 자유 (인터넷x, 휴대전화x, 외부와의 차단), 도시에서 만날 수 없는 뇌피로 회복과 최적의 휴식을 도와주는 곳이다. 사람 손으로 다듬은 아름다운 10개의 트레킹코스와 친환경 시설이 있다. 2011년 문화체육관광부 선정, 치유여행지로 선정되었고, 2014년 국내 최초 민간 1호 치유의 숲 선정, 2017 한국관공사 웰니스 25선 선정되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healience.co.kr

연락처

(주)힐리언스
마케팅팀 허경신
02-6902-01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