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컴퓨터, 스타의 애청곡을 알 수 있는 ‘iTrack 이벤트’ 실시

서울--(뉴스와이어)--애플컴퓨터(www.apple.co.kr, 대표:손형만)는 국내 인기 스타들이 직접 자신의 애청곡을 소개 하고 그에 관련 한 에피소드 및 뮤직 비디오를 보여 주는 iTrack (아이트랙) 이벤트를 뮤직 방송 MTV와 함께 6월 14일부터 진행한다.

iTrack(아이트랙)은 애플과 MTV가 6월부터 8월까지 새롭게 시작 하는 방송 프로그램.

약 3개월 동안 매주 한 명의 인기 스타가 자신이 평소 좋아하고 즐겨 듣는 top 10 ‘iTrack’을 소개 하고 그에 얽힌 에피소드 및 현재 자신의 근황 등을 직접 VJ가 되어 보여 준다. 작업실, 스타의 집, 까페, 바 등 다양한 동선에서 스타의 자유로운 모습이 노출 되며 MTV 홈페이지에 준비되어 있는 iTrack 프로그램 섹션에서 자기가 만나고 싶은 스타, 청취 의견 등을 자유롭게 올릴 수 있다.

방송 후 간단한 퀴즈 답변에 응모하는 사람에게는 아이팟미니 한 대와 스타가 직접 제공 하는 기념품도 주어 진다.

6월 14일 방영 되는 1회 분은 현재 새 음반과 유럽 배낭여행기 책으로 주목 받고 있는 가수 ‘김진표’ 편으로 자신의 작업실에서 제니퍼로페즈, 나얼, 투팩 등의 음악을 소개 하고 한 명을 뽑아 아이팟 미니 한 대와 김진표의 싸인 CD 한 장을 선물로 증정 한다.

2편은 윤도현 씨 등 국내 최정상의 인기 스타들이 그 뒤를 이어 갈 예정이다.

iTrack은 매주 한 명의 스타로 1,2회의 에피소드가 30 분씩 나누어서 방송 되며 방송 시간은 다음과 같다.

본방송: 매주 화요일, 목요일 PM 10시 30분 ~ 11시
재방송: 매주 토요일 PM 1시~1시 30분 / 매주 일요일 PM 12시 30분 ~ 1시


웹사이트: http://www.apple.co.kr

연락처

프레인 김지현 722-2693(211) / 애플컴퓨터 김미루 3404-333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