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오로딸출판사, 두봉 주교 저 ‘가장 멋진 삶’ 출간

뉴스 제공
바오로딸출판사
2011-10-13 15:24
서울--(뉴스와이어)--기획 의도- 행복과 성공을 추구하는 이들에게 참된 행복이 무엇인지, 참으로 최고가 되는 삶은 어떤 것인지 두봉 주교님의 강론으로 전달한다.

주제 분류- 강론 설교

키워드(주제어)- 행복, 사랑, 최고, 꿈, 성공, 멋진 삶, 선택, 예수님의 삶,

‘단 한 번의 인생, 정말 멋지게 살고 싶다!’ 참된 행복의 정신 안에서 최고가 되는 삶, 꿈을 이루는 삶, 사랑하는 삶의 비결을 두봉 주교님의 진실한 삶으로 힘있게 전달한다.

옷깃을 여미며 인생의 의미를 생각하게 되는 계절에 가장 행복하게 사는 길은 무엇인지, 가장 멋지게 사는 비결은 무엇인지 알려주는 책이 나왔다. 저자는 한국에 선교사로 파견되어 한결같이 겸손하고 가난한 삶을 몸소 보여주신 두봉 주교님이다.

이 책의 내용은 가장 멋진 삶을 살기 위해 그리스도인으로서 어떤 선택을 해야 하는지를 ‘행복하기 위하여, 사랑하기 위하여, 최고가 되기 위하여, 꿈은 이루어진다’라는 네 가지 주제로 풀어 나간다. 가장 멋지게 사신 예수님을 따라 자신을 내어 주는 사랑의 삶을 살 때 더욱 신나고 행복하게 살 수 있음을 알기 쉽고 재미있게 이야기한다.

오늘날 행복과 성공을 추구하는 이들에게 참된 행복과 참으로 최고가 되는 삶을 일깨우고, 많은 신자들이 하느님과 이웃을 위한 사랑의 삶을 살아가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두봉 주교님의 일상 삶의 사진을 담아 생생하게 내용을 전한다. 많은 신자가 볼 수 있도록 소박하고 저렴하게 제작되었다.

차례

첫 번째 선택 - 행복하기 위하여
두 번째 선택 - 사랑하기 위하여
세 번째 선택 - 최고가 되기 위하여
네 번째 선택 - 꿈은 이루어진다

대상- 청년·장년층의 모든 신자, 인생의 참 의미와 행복을 찾는 이들

저자 두봉 주교- 1929년 9월 2일 프랑스 오를레앙 시에서 태어나 1950년 파리외방선교회에 입회했다. 1953년 6월 29일 사제품을 받았으며 1954년 한국에 선교사로 파견되어 12년 간 대전교구에서 활동했다. 1967년 파리외방전교회 한국 지부장에 임명되었으며 1969년 7월 29일 주교품을 받고 안동교구 초대 교구장으로 취임했다. 1990년 12월 교구장에서 퇴임한 뒤에도 가톨릭 농민회를 지도하고 피정과 강론을 하면서 가난하고 겸손한 삶으로 신자들에게 사랑과 존경을 받고 있다.

서지정보- 발행일 : 2011년 10월 10일 / 저자 : 두봉 주교 / 판형 : 128*188 / 쪽수 :100쪽 / 가격 : 6,000원

바오로딸출판사 개요
바오로딸출판사는 사회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 복음을 전하는 성바오로딸수도회 수녀들이 운영하는 출판사이다. 복음선교를 위해 가톨릭 수녀들이 책과 음반, 영상 등의 미디어를 제작하고 보급한다. 출간 되는 책과 음반, 영상물의 내용은 복음을 바탕으로 하지만 순수한 교리나 종교적인 내용 만이 아니라 인간의 기본권리인 행복을 추구하는 데 필요한 선함을 배양하도록 돕는다. 인간에게 해악을 끼치는 각종 매체로 인해 혼탁해지는 세상 안에서 양질의 선한 매체를 만들어 소통하면서 더불어 함께 평화로운 세상을 건설하는데 혼신을 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auline.or.kr

연락처

성바오로딸수도회 광고팀
바오로딸출판사
이순규
02-944-08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