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씨클, 전문화된 아웃도어 쇼핑몰 ‘아웃도어스’ 오픈

- 전문적인 아웃도어 쇼핑몰로 성장 가능성 기대

- 브랜드 차별화·커뮤니티 형성 등 차별화

뉴스 제공
트라이씨클
2011-10-14 10:26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패션 온라인 그룹 트라이씨클(대표 최형석)은 아웃도어 시장에서의 우위 선점을 목표로 오는 17일 보다 전문화된 아웃도어 쇼핑몰 ‘아웃도어스(Outdous)’를 오픈 한다.

트라이씨클은 패션 브랜드 쇼핑몰 ‘하프클럽’, 트렌드 쇼핑몰 ‘오가게’ 등 대표되는 온라인 패션 쇼핑몰을 운영하는 전문 온라인 기업으로 하프클럽의 경영노하우와 풍부한 전문인력을 바탕으로 급성장하는 아웃도어시장에 발빠르게 움직이고 있다.

아웃도어시장은 지난 10년간 해마다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으며 특히 2006년부터는 한 해 100% 이상의 매출성장을 보이며 해외시장을 압도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IMF경제위기 이후 2000년 초반까지 등산인구가 매년 꾸준히 증가했고 2003년부터 심신이 건강한 삶을 표방하는 ‘웰빙열풍’이 불어, 실내 활동을 주로 하던 여성과 노년층이 운동, 특히 등산을 하기 위해 야외로 나오기 시작했다. 또한 2004년부터 본격적인 ‘주5일 근무제’가 시행되면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인구는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났다.

아웃도어스는 등산, 캠핑, 러닝, 트레킹, 골프 등 아웃도어 스포츠에 필요한 의류 및 장비를 판매하며 라퓨마, 네파, 코오롱스포츠, 밀레, 블랙야크, 노스페이스, 콜럼비아, 코베아, 나이키, 아디다스, 프로스펙스 등 600 여개의 입점 브랜드 속에 타사 전문몰에서 취급하지 않는 유명브랜드를 대거 구성하여 차별화를 두고 있다. 또한 아웃도어 전문 월간지와 협력하여 아웃도어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함께 공유하는 커뮤니티가 오픈할 예정이다.

아웃도어스는 오픈기념으로 600만원 상당의 캠핑 풀세트를 이벤트 상품으로 내걸었다. 오는 30일까지 4개의 미션을 수행하고 응모권을 획득하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다. 또한 천원경매, 페이백 이벤트 등 아웃도어를 사랑하는 고객들을 위한 풍성한 선물도 준비했다.

트라이씨클 개요
(주)트라이씨클은 2001년에 설립, 국내 굴지의 패션기업인 (주)데코, (주)대현, (주)슈페리어가 주주사로 참여해 만든 패션전문기업입니다. 주주사의 다년에 걸친 경영노하우와 풍부한 전문인력을 바탕으로 2001년 온라인 패션 브랜드 전문몰 ‘하프클럽닷컴’을 오픈 하였습니다. 하프클럽닷컴의 성공적 시장 진입을 기반으로 온라인 패션 트랜드 전문몰 ‘오가게’, 유아동 브랜드 전문몰 ‘보리보리’를 오픈 하였으며 오픈 이후 꾸준한 성장을 해오면서 2011년 현재 (주)트라이씨클은 국내 브랜드에서 나아가 해외 유명 브랜드까지 온라인 패션 유통의 중심에 우뚝 서 있습니다.

아웃도어스: http://www.outdous.com

웹사이트: http://www.tricycle.co.kr

연락처

트라이씨클 마케팅팀
대리 서민정
02-3014-872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