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소설 전문 서비스 ‘에피루스 이북클럽’, 아이패드용 전자책 뷰어 앱 출시
- 아이패드용 신개념 정액제 서비스 눈길
소설의 본연인 재미를 제공하며, 5권 10권씩 출간되는 흥미진진한 장르소설들, 하얗게 밤을 새거나 버스나 전철, 심지어 수업시간에도 읽어본 사람이라면 공감할 것이다. 이 재미난 책들을 한 군데 쏙 넣어 들고 다니면서 언제 어디서나 볼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스마트 기기 이천만대 시대에 그 꿈은 이루어지고 있다. 그 중에서도 종이책의 감성을 가장 가깝게 재현하며 휴대성 까지 갖춘 건 태블릿 pc다. 스마트 폰에서 국내 최초 장르소설 정액제 서비스를 실시하여 pc 및 스마트폰에서 다양한 장르소설 콘텐츠를 제공하던 에피루스 이북클럽이 올 10월 아이패드용 전자책 뷰어앱을 출시했다.
에피루스 이북클럽은 묵향, 군림천하, 권왕무적 등의 무협 판타지 대작들과 유명작가들의 연재소설, 로맨스소설, 베스트셀러 소설들을 pc와 스마트폰에서 즐길 수 있도록 활발한 서비스를 해 왔다. 이번 아이패드용 전자책 뷰어앱 소식이 특히 반가운건 에피루스 이북클럽이 가지고 있는 수많은 장르소설들을 속도감과 가독성을 함께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사실 전자책 및 디지털 기기가 아날로그와 비길 수 있는 삼대 장점이 ‘가볍고 편리하며 저렴하다’ 라고 한다면 아이패드에서의 독서는 아날로그적 감성도 어느 정도 가지고 갈 수 있다는 점에서 독보적인 파워를 지닌다.
장르소설 마니아들에게는 정말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특히 에피루스 이북클럽에서는 판타지 무협 및 로맨스 정액관도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소설을 많이 읽는 유저들에겐 경제적인 서비스다. 설명이 필요 없는 유명한 소설, 베스트셀러 작가들의 작품들 수 천 권의 이야기가 아이패드 전자책 앱에서 제공된다.
아이패드에서 이북클럽의 책을 보는 방법은 간단하다. 아이패드에서 www.e-bookclub.co.kr 로 접속한 후 콘텐츠를 다운받고 에피루스 이북클럽 아이패드용 앱을 다운 받아 책을 읽을 수 있다.
블루마운틴소프트 개요
전자책 전문회사 (주)블루마운틴소프트는 독자적인 핵심 기술 및 특허에 기반한 통합 eBook 솔루션과 전자책컨텐츠 보유회사입니다. 국내 전자책도서관 중 90% 이상에 공급된 전자책도서관 솔루션과 함께, 다양한 전자책서비스회사에서 사용하고 있는 B2C 솔루션으로 지난 10년 동안 국내 전자책 사업을 선도해왔습니다. 다양하고 수준 높은 전자책 콘텐츠를 전자책도서관에 공급하며, 독자가 읽는 즐거움을 누리고 그 고객만족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도록 하는 고품격 전자책서비스 에피루스 이북클럽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e-bookclub.co.kr
연락처
블루마운틴소프트 관리부
최정금 사원
02-3016-059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