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레로 로쉐, 싸이월드와 함께 수험생 응원 이벤트 실시

- 10월 17일부터 싸이월드 ‘드림캠페인 오늘의 소원’에 수험생 응원글 올리기 이벤트 진행

- 매일 3명씩 선정, <수능 합격 기원 선물-페레로 로쉐 초콜릿> 증정

뉴스 제공
페레로로쉐
2011-10-17 10:07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초콜릿의 대표 브랜드 페레로 로쉐와 싸이월드가 201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르는 수험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10월 17일부터 11월 9일까지 ‘수험생 응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싸이월드 드림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수능, 골든벨을 울려라!> 이벤트는 총 2단계에 걸쳐 진행된다. 1차 이벤트는 10월 17일부터 31일까지 싸이월드 드림 캠페인 홈페이지 내 ‘오늘의 소원’ 코너에 수험생을 위한 한 줄의 응원 글만 남기면 응모 된다. 페레로 로쉐는 이 응모자들 중 매일(주말 제외) 3명씩을 선정, 총 33명에게 페레로 로쉐 3개입 초콜릿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2차 이벤트는 11월 1일부터 9일까지는 페레로 로쉐 세트를 받은 당첨자 33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당첨자들이 직접 수험생에게 페레로 로쉐 초콜릿을 전달하는 인증샷을 ‘오늘의 소원 - 소원이 이루어졌어요’ 코너에 올리면, 응모자 중 최종 3명을 추첨하여 일명 “수능 골든벨 초콜릿”이라 불리는 페레로 로쉐 16개입 벨 패키지를 추가로 증정할 계획이다.

페레로 로쉐 관계자는 “페레로 로쉐는 수험생들이 황금빛 쾌거를 이루라는 의미에서 수능 응원 이벤트를 매년 진행하고 있다”며 “올 해에는 특별히 소원을 빌면 꿈을 이루어 주는 싸이월드 드림 캠페인과의 공동 이벤트로 보다 많은 수험생들이 가족과 친구들이 전하는 메시지로 힘을 얻어 꼭 소원을 이루길 바란다.”고 전했다.

페레로 로쉐와 싸이월드가 함께하는 <수능, 골든벨을 울려라!>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싸이월드 드림캠페인 홈페이지(http://dream.cyworld.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연락처

홍보대행 PRGATE
한지현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