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종건업, 원목마루용 벰베 계단재 몰딩 출시

- 타운하우스나 전원주택 등 계단이 있는 건물에 유용

뉴스 제공
혜종건업
2011-10-17 11:20
서울--(뉴스와이어)--원목마루 전문업체 혜종건업(대표 이호곤)은 친환경 원목마루에 적합한 벰베(BEMBE) 계단재 몰딩(Stair-moulding)을 새롭게 출시했다.

계단재 몰딩(Stair-moulding)은 231년의 전통과 명성을 자랑하는 유럽 원목마루업계의 선도업체인 ‘벰베(BEMBE)’사에서 새롭게 출시한 제품으로 계단 이음부분을 자연스럽고 매끈하며 시공성이 용이하다.

특히 이 제품을 사용하면 몰딩상판을 따로 댈 필요가 없어 시간과 비용(기존 제품 1/2 가격)이 단축되고 색상의 이질감이 없어 디자인 측면에서도 탁월하다.

‘벰베(BEMBE)’ 제품은 세계에서 자생하는 가장 적합한 원목 중에서 최고 등급의 자재만을 엄선해 사용하고, 수급한 원목은 16-18주의 자연건조기간을 걸쳐 생산 후 휨이나 뒤틀림을 최소화해 만들고 있다.

혜종건업 이호곤 대표는 “계단재 몰딩(Stair-moulding)은 디자인의 기본 가치인 혁신성, 기능성, 심미성을 갖추고 있어 향후 마루시장에서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며, “이 제품은 다양한 수종을 갖추고 있으며 타운하우스나 전원주택 등 계단이 있는 2층 이상의 건물에 유용하게 사용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혜종건업은 유럽 원목마루업계에서 선도적인 입지를 확보하고 있는 ‘벰베(BEMBE)’사와 이태리 ‘타부(TABU)’사와 이태리 이트라스(ITLAS) 독점계약을 맺고 한국에 명품 원목마루를 공급하고 있다. 또 이 회사는 최근 독일 아게톤(ArGeTon)사의 신개념 외장재인 ‘테라코타 파사드’와 프랑스 FP BOIS사 버니랜드(Verniland)의 제품에 대한 공급계약을 체결하여 질 좋고 신뢰성 있는 다양한 내 외장재를 공급하고 있다.

문의:혜종건업(02-548-2419 / www.hjfloor.kr)

혜종건업 개요
혜종건업㈜은 228년의 전통으로 유럽 원목마루업계에서 선도적인 입지를 확보하고 있는 ‘벰베(BEMBE)’와 독점계약을 맺고, 한국에 명품 원목마루를 공급하고 있다. ‘벰베(BEMBE)’는 혁신적 영업구조와 품질향상을 바탕으로 독일 내 60여개의 영업점과 전세계의 대리점을 통해 350여 종류의 원목마루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현재 600여명의 종업원과 2007년 기준 200만sqm(61만평)을 전세계에 판매하는 견실한 기업으로서 유럽의 원목마루업계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embe.co.kr

연락처

혜종건업
이경곤 이사
02-548-2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