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엔드 HD블랙박스 ‘루카스LK-5900 PRO’ 출시 기념 체험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네비인사이드
2011-10-17 13:27
대구--(뉴스와이어)--(주)큐알온텍(www.lukas.or.kr, 대표 김종옥)는 최고의 화질을 담아내는 하이엔드 HD블랙박스 ‘루카스LK-5900 PRO’의 정식출시를 앞두고 차량용 IT기기 정보 포털 네비인사이드(www.navinside.com)에서 소비자 체험단 모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루카스LK-5900 PRO’는 37mm 다양한 Filter 장착으로 깔끔하고, 선명한 영상을 담는 전문가급 프리미엄 블랙박스로 현장감 넘치는 16:9 와이드 대화면 HD화질(녹화해상도 1280X720P), 24프레임으로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영상을 재생한다.

F1.88 고사양 렌즈 적용으로 야간 및 역광에도 강하며, 영상은 더욱 밝게, 색상은 더욱 깊이감 있게 담아내는 고급렌즈 적용으로 차량번호판 식별 및 신호등 색상을 정확하게 기록하며 뛰어난 선예도를 제공한다.

왜곡을 최소화한 132도 화각으로 넓고 시원한 영상을 담아내어 사건의 정황판단을 위해 필요한 차선 시야각 및 각종 증거가 충분히 확보될 수 있도록 하였다.

주차모드 지원은 물론 별도의 조작없이 주행과 주차모드가 자동전환 되며, 주차모드시 주행모드의 녹화시간 보다 2배 긴 시간의 녹화가 가능하다.

국내 최대 주행정보 3만 2천건 저장, 요일제 알람기능을 지원하며, OBD를 연결하지 않고 고감도 GPS를 이용하여 다양한 주행정보를 저장하고, 요일별 주행정보 확인이 가능하며, 요일제 알람기능을 지원한다.

동급최강의 온도스펙(영하20°~영상70°)으로 녹화 안전성이 뛰어나며, 온도에 의한 화질변화를 최소화 하였다.

전용뷰어에서 차량에 맞는 다양한 환경설정이 가능하도록 하였다. 손쉽게 일반 동영상 플레이어에서 재생가능하며, LUKAS전용 뷰어에서 밝기조정, 민감도 설정은 물론 음성녹음, 부저음 ON/OFF 설정을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으며, 다양한 메뉴를 제공한다.

최신 GPS 모듈을 내장하여 차량의 위치 및 속도 정보기록이 가능하며, 전용 뷰어에서 영상재생시 주행속도, GPS 수신상태 확인이 가능하다. 또, 전세계 어디에서나 시간설정 및 위치확인이 가능하다.

‘루카스LK-5900 PRO’의 소비자 체험단 모집은 10월 31일까지이며, 10명의 체험단을 선발할 예정이다.

네비인사이드 개요
네비인사이드는 내비게이션, 하이패스, 차량용 블랙박스, 내비게이션 매립 장착, 스마트폰 내비게이션, 자동차 DIY, 기타 관련 기기 등을 다루는 차량용 디지털 기기 정보사이트로 신제품 뉴스, 전문가리뷰, 체험단, 제품별 비교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사용자들의 다양한 실 사용후기를 직접 접할 수 있는 커뮤니티 사이트이다.

http://www.navinside.com/bbs/zboard.php?id=notice&...

웹사이트: http://www.navinside.com

연락처

네비인사이드 홍보팀
실장 육상목
053-653-15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