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웨이 수산물 수출 위원회, ‘고등어와 함께하는 수험생 응원 이벤트’ 진행

- 10월 17일부터 30일까지, 수험생 가족 및 지인에게 보내는 응원글 공식 블로그에 작성

- 두뇌개발에 좋은 오메가 3 지방산 풍부한 노르웨이 고등어 선물 증정

2011-10-18 09:23
크롬쇠 노르웨이--(뉴스와이어)--노르웨이 수산물 수출 위원회(Norwegian Seafood Export Council, 이하 NSEC)가 11월 10일 수능을 앞두고 두뇌 개발에 유익한 노르웨이 고등어의 영양을 널리 알리기 위해 10월 17일부터 30일까지 2주간, 노르웨이 수산물 수출 위원회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norgeseafood)에서 수험생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우선 노르웨이 수산물 공식 블로그에 접속해 이벤트 페이지를 개인 블로그나 카페에 스크랩한 후 스크랩된 주소와 이벤트 참여 의사를 덧글로 남긴다. 이어 노르웨이 수산물 공식 블로그의 메모로그에 수험생 가족 혹은 지인에게 보내는 응원의 메시지를 작성하고, 마지막으로 쪽지를 통해 편지를 보내는 사람의 이름과 연락처, 수신인(수험생)의 주소와 이름, 연락처를 남기면 된다.

헨릭 앤더슨 NSEC 한국·일본 담당 이사는 “차고 깨끗한 바다에서 잡힌 노르웨이산 고등어는 두뇌 발달과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오메가 3지방산 및 DHA를 다량 함유하고 있다.”며,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은 맛이 좋고 건강한 노르웨이 고등어를 충분히 섭취하는 것이 좋다”라고 밝혔다.

한편, 최근 맛뿐 아니라 식품의 안전과 신뢰도를 신경 쓰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청정한 노르웨이 수산물에 대한 관심과 소비가 증가하고 있다. 노르웨이산 고등어는 몸에 좋은 불포화 지방산이 풍부해 맛이 부드럽고 고소하며, 국내산에 비해 크고 등의 줄무늬가 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제철인 가을에 잡힌 노르웨이산 고등어는 몸에 좋은 지방 함유량이 봄 고등어에 비해 최대 10배 많은 30% 가량 되는 만큼, 가을 고등어를 자주 즐겨 오메가 3를 더욱 풍부하게 섭취하는 것이 좋다.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 개요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NSC)는 노르웨이 트롬소(Tromsø)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노르웨이 수산부 산하 마케팅 조직으로 노르웨이 수산 및 양식업계와 협력해 노르웨이 수산물 시장을 개척하고 있다. 2012년부터 노르웨이 수산자원의 가치를 높이고 노르웨이 수산물의 원산지를 널리 알리는 것을 목표로, 10년여 동안 국내 소비자들을 위한 마케팅 및 프로모션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seafoodfromnorway.co.kr/

연락처

홍보대행 샤우트 코리아
조슬기 대리
02-6250-98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