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lf Bridge International, Xtera Communications와 다년간의 단일 소스 계약 체결

- 지상 및 해저 네트워크 업그레이드에 100G를 배치

뉴스 제공
Xtera Communications
2011-10-18 10:40
달라스 텍사스주--(뉴스와이어)--중동 지역 최초의 캐리어 중립형 지역 네트워크인 Gulf Bridge International (GBI)과 광 네트워킹 솔루션의 세계 선두 업체인 Xtera Communications는 다년간의 단일 소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 계약 조건하에서 Xtera Communications는 지상용 GBI의 100G 네트워킹과 유럽, 지중해 및 북아프리카의 해저 루트의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이 계약에서 Xtera는 완전한 턴키 방식의 책임을 제공한다. 또한 이 계약에는 Xtera의 광 네트워킹 제품의 전체 포트폴리오가 포함된다.

GBI는 중동지역의 날로 증가하는 도매시장의 역량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대규모의 투자를 하고 있고 다른 세계와의 네트워크 연결성 및 지리적 도달을 개선하고 있다. GBI는 기존 및 신흥 지역에 신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최첨단 광 네트워킹 기술 개발에 의존하고 있다. 100G 라인 전송률 배치는 GBI의 서비스 제공 전략에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할 것이다.

GBI의 이사회 일원이자 CEO인 Ahmed Mekky는 “Xtera Communications는 100G에서 동일한 플랫폼을 사용하여 당사의 지상 및 해저 네트워크 요건을 처리할 수 있는 인상적인 일단의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GBI는 Xtera 의 혁신적인 기술과 글로벌 배치 경험 모두로부터 혜택을 받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그는 또한 “이 투자는 걸프 지역이 전략적인 상업거래의 허브지역이 되기 위해 필요한 커뮤니케이션 인프라를 가져야 한다는 점을 확인하는 우리의 공약을 보여준다”라고 첨언했다.

Xtera Communications의 사장이자 CEO인 Jon Hopper는 “GBI는 우리 기술에 매우 적합한 야심찬 네트워크 계획을 수립한 미래를 향한 기업이다. Raman + 100G 기술을 사용함으로써 배치를 단순화하고 비용을 절감하면서, GBI가 목표로 하는 시장의 역량을 증가시킬 수 있다”라고 말했다.

GBI의 CTO인 Samih Kawar는 “우리는 유럽, 중동 및 아시아와 연결하기 위해 최첨단 네트워크 중의 하나를 설치하고 있다. Xtera의 기술을 배치함으로써 업계 선두기업으로서 이 시장에서의 뛰어난 지위를 강화하게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Xtera Communications 관련 정보

Xtera Communications은 최대 용량과 도달 거리 및 가치를 전달하는 네트워크 기반시설 전문 업체이다. 기업 및 통신사에 솔루션 제공 시, Xtera는 기업 애플리케이션 용 해저, 장거리, 구내 통신망, 광역 망 솔루션을 공급한다. 5개 대륙 전역에 배치된 Xtera의 광학 운송 솔루션은 서비스 사업자에게 새로운 배치로 시장 진출을 확대 및 가속화하고 비용 효율적 업데이트로 기존 망 자산의 수명을 연장시키는 데 기여한다. WAN 트래픽 관리를 위한 IP 네트워킹 솔루션은 효율적이고, 유연한 네트워크 극대화를 전달한다. Xtera의 혁신적인 기술은 뛰어난 품질과 성능을 제공하고 고객 성공을 추진시킨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xter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Gulf Bridge International 관련 정보

Gulf Bridge International (GBI)은 최첨단 광섬유 기술을 이용하여 걸프 지역의 모든 국가들끼리 그리고 걸프지역과 다른 세계와의 연결을 위해 전념하는 개인기업이다. GBI 케이블은 전체 지역을 대상으로 하는 전략적인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는 GCC 투자자들이 개발하고 소유한다. GBI는 걸프 지역의 송수신 트래픽에 대해 통신사업자가 선택하는 기업이 되어 걸프 지역의 사회 및 경제적 성장을 촉진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GBI의 케이블 시스템은 더 좋은 선택, 가치, 다양성 및 복원성을 걸프 지역은 물론 세계적 통신사업자와 기타 통신기업에게 제공할 것이다. 더 자세한 정보는 다음 사이트를 방문하면 된다. www.gbiinc.com

웹사이트: http://www.xtera.com

연락처

Daryl Chaires
Xtera Communications
+1 972 649 5187
이메일 보내기

Harrison Rice
Edelman, UAE
M: +971 50 661 8611
L: +971 24178527
F: +971 241785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