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인 ‘공채의 명가’, 출시 1주 만에 핫 어플 등극

- 기프티콘 이벤트도 진행 중

뉴스 제공
사람인HR 코스피 143240
2011-10-19 08:24
서울--(뉴스와이어)--온라인 취업포털 사람인(www.saramin.co.kr 대표 이정근)의 ‘공채의 명가’ 어플리케이션이 출시 일주일 만에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13일부터 현재까지 안드로이드 마켓 내 비즈니스 카테고리의 ‘새 인기 무료 어플리케이션’ 부문 1위를 기록하고 있는 것.

공채의 명가 어플은 주요 채용 공고를 월별, 주간별로 간편하게 확인하고 스크랩해 관리할 수 있다. 특히, 상세조건 맞춤설정 및 공고의 업데이트 및 마감일을 알려주는 푸시(Push) 알람 기능 등으로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어플은 현재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T 스토어와 올레마켓에도 추가 입점이 진행 중이다. 앱스토어 승인 대기 상태인 아이폰 전용 어플은 애플의 새 모바일 운영체제인 iOS 5.0에 최적화된 버전으로 출시, 더욱 인기를 모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사람인의 임민욱 팀장은 “공채의 명가 어플 출시와 동시에 큰 관심과 사랑을 주신 구직자들에게 감사드린다.”라며 “예정된 주요 어플 오픈마켓에서의 추가 출시는 물론, 향후 서비스 이용에도 불편함이 없도록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사람인은 이번 카테고리 1위 등극을 기념하여 11월 11일까지 기프티콘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채의 명가 어플에 접속해 이벤트 응모란에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사람인HR 개요
사람인HR은 '국민에게 사랑 받고, 신망 받는 착한 기업'이라는 비전 아래, 차별화된 다양한 취업 매칭 서비스를 제공하는 리크루팅 전문 기업이다. 주력사업인 온라인 취업포털 사람인은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 국가브랜드대상,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대상, 대한민국 윤리경영 대상, 일자리창출 대통령 표창 수상,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구인구직사이트분야 4년 연속 1위 등을 기록했다. 또한 헤드헌팅, 인재파견, 취업지원 사업 각 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내며 높은 브랜드 파워를 보이고 있다. 2012년 2월 업계 최초로 코스닥 시장에 상장하며, 대한민국 리크루팅 허브로서 그 성장성과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ramin.co.kr

연락처

사람인 홍보팀
성혜란
02-2025-264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