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파워텔, 소외아동과 함께 하는 ‘사랑의 연탄나눔행사’ 시행

뉴스 제공
KT파워텔
2011-10-24 09:28
서울--(뉴스와이어)--주파수공용통신 사업자 ktpowertel(케이티파워텔, www.ktp.co.kr)은 지난 주말 노원구 중계본동에서 소외아동들과 함께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 활동 ”을 시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연탄 나눔 봉사활동에는 KT파워텔이 결연을 맺고 있는 소외아동과 KT파워텔 임직원 등 총 31명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서울연탄은행에 연탄 2만장을 기증하고, 이를 실제 노원구 중계본동에 거주하는 생활이 어려운 불우한 이웃을 대상으로 배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KT파워텔의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 행사는 올해로 4년째를 맞고 있으며, 특히 KT파워텔이 결연을 맺고 있는 복지단체 아동들과 함께 행사를 진행함 으로써, 아이들에게 더 어려운 이웃을 돕는 과정을 통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주변을 돌아보는 마음을 느끼는 뜻 깊은 시간이 되었다고 KT파워텔 측은 밝혔다.

KT파워텔은 2011년 소외아동과 불우이웃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지역아동센터를 중심으로 소외아동에 다양한 문화체험과 기자재 지원 등을 시행하는 한편, 불우이웃을 위한 사회단체 지원 등을 통해 사회공헌 활동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실현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KT파워텔 봉사동아리 파워엔젤 회장 신명곤 대리는 “사라진 줄 알았던 연탄이 어려운 이웃의 추운 겨울을 나기에 큰 도움이 된다는 사실에 뿌듯하다”며, “무엇보다 항상 받을 줄만 알았던 아이들이 좀더 어려운 분들을 돕는 과정에서 ‘베푸는 마음’을 경험하고 배울 수 있었다는 점이 좋았다”면서, “비록 우리가 검은 연탄을 나누어 드렸지만, 더 크고 하얀 사랑을 얻어가는 것 같아 오히려 우리 마음이 더 따뜻해 지는 것을 느낀다.”고 전했다.

KT파워텔은 소외아동과 장애인단체 등에 결연 및 직원들을 통하여 적극적이고 지속적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KT파워텔 개요
기업형 이동통신의 최강자 KT파워텔은 국내 유일의 TRS 기간통신 사업자로 지휘/관제/통보 기능에 최적화된 강력한 무전통화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m0130.com

연락처

케이티파워텔 홍보팀
과장 서진혁
02-2166-043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