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시, 반 고흐와 함께하는 세계 명화 패러디 아트전 개최

- 고흐가면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으로 인기…전국에서 러브콜

2011-10-25 09:41
서울--(뉴스와이어)--과천시(시장 여인국)가 주최하고 중앙문화예술프로그램센터(대표 김기춘)가 주관하는 반 고흐와 함께하는 세계 명화 패러디 아트전에서는 방송인·모델 이다(Karpysh Ida) 씨를 특별 초청해 과천시민회관 갤러리 마루에서 10월 25일 13시부터17시까지 명화 패러디 사진 촬영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모델로 초청된 방송인&모델 이다(Karpysh Ida) 씨는 국내 주요 방송(KBS, MBC, SBS서프라즈, 명성황후, 미녀들의 수다, 광고모델 등)의 재연 배우로 그 누구보다도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 주어 우리에게 친숙한 배우이자 모델이다. 게다가 한국어, 영어, 이태리어에 능숙하며 단국대학교 예술학과 석사출신으로 대학 강의, 모델로까지 활동 영역을 더욱 넓혀 가고 있어, 국내에서 가장 바쁘게 보내고 있는 외국인이다.

이번 전시를 주관하고 있는 중앙문화예술프로그램센터 큐레이터 김현경 씨는 “세계명화 패러디아트展은 벽화나 재미위주가 아닌 한국의 사진작가 김기춘(전 서울서대문문화회관 전문직관장, 조선일보 명장사진 연재, 현 사진 강사)씨가 I.M.T.art 등의 협조를 받아 10여 년 동안 연구개발한 국내 유일의 차별화된 미술교육프로그램이기 때문에 금년에는 모두 전시초청예약이 끝났으며 전국에서 내년도 전시주문이 쇄도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번 전시장 모델 촬영대회의 특징은 반 고흐 뮤지엄(Van Gogh Foundation)에서 직접 제작한 명화 20점과 함께 초대형으로 제작한 포토존에서 전문 STUDIO 조명과 의상, 촬영소품까지 비치하고 명화속의 주인공처럼 연출하여 작가의 작품을 이해하는데 도움을 주고 작품도 촬영할 수 있도록 차별화하였다.

다음 전시는 서대문문화체험마을(11.1~11.30)과 경북 울주군 울주문화예술회관(12.05~12.27)에서 계속된다.

모델 이다(Karpysh Ida)씨 초청 패러디사진 촬영대회 개요

일시 : 10월 25일(화요일) 15시~17시
장소 : 과천시민회관 갤러리 마루 명화패러디 체험전시장
참가자격 : 모델촬영(대회 참가등) 경력자로서 DSLR카메라 소지자
참가비 : 2만원(입장료 6,000원 포함이며 참가자 전원에게 명화튜브 증정)
참가인원 :총 1회 30명(선착순 예약자에 한함)
시상품 : 반고흐 명화 1점 및 서울 인상파와 놀자 입장권 등)
예약 : 02-391-7440

중앙문화예술프로그램센터 개요
중앙문화예술프로그램센터는 중앙단위의 우수 문화예술프로그램(공연,전시,강의)을 전문기획가가 없는 전국의 문화공간에 공급하여 문화공간을 활성화함으로써 지역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는 비영리 단체이며 산하에 움직이는 미술관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ulturalcenter.or.kr

연락처

중앙문화예술프로그램센터
이영자
02-391-7440
010-2212-74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