첼리스트 아베 마사시 새 음반 ‘Playing Love’ 발매

- 2년 연속 올해의 첼리스트로 선정된 ‘아베 마사시’가 들려주는 엔니오 모리꼬네의 영상선율

서울--(뉴스와이어)--아베 마사시의 새 음반 ‘Playing Love’가 발매되었다.

아베 마사시는 프랭크 시나트라의 음악적 파트너이자 2년 연속 올해의 첼리스트로 선정된 동시에 프랑스 국립 오케스트라의 지휘자 미사 조노우치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는 일본의 탑 첼리스트이다.

엔니오 모리꼬네의 영상 선율과 아베 마사시의 오리지널 트랙, 프랑스 국립 오케스트라의 지휘자인 미사 조노우치의 넘버들로 채워져 있는 이 음반은 레코딩 스튜디오를 선정하는 멀티 스튜디오 방식이 채택, 보다 풍성하고 섬세한 감정 표현을 보여준다.

라인업 역시 풍성하다. 6인의 첼리스트가 참여한 이번 음반에는 아베 마사시를 필두로 아사미 호리자와, 토모유 기쿠치, 히로시 야마모토, 아야노 카사하라 등 일본을 대표하는 탑 클래스의 첼리스트가 참여하였다.

이외에도 아카데미 최우수 음반상의 토모유키 아사카와, 영화 러브레터의 플루티스트 히데요 타카쿠와 등이 참여하였으며, ‘피아니스트의 전설’에서 극중 주인공인 1900의 처음이자 마지막 사랑을 그린 Playing Love, 세르지오 레오네 감독의 ‘Once Upon A Time In America’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Deborah‘s Theme, 영화 ’뉴 시네마 천국‘의 마지막 회상장면에서 등장하는 Tema D’Amore 등 엔니오 모리꼬네의 영상 선율을 비롯한 오리지널 트랙들이 수록되어 있다.

론뮤직 개요
론뮤직은 표제 음악의 대명사인 엔니오 모리꼬네, 프랑스 국립 오케스트라의 지휘자 미사 조노우치, 피아니스트 겸 작곡가인 고서이, 유이치 와타나베 등 예술적 작품과 퀄리티 높은 대중음악을 기획, 발매, 배급하는 연주음악 전문 레이블이다.

웹사이트: http://www.lonmusic.com

연락처

론뮤직 홍보팀
사원 김원규
02-864-095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