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콘텐츠허브, LG유플러스와 공동개발한 ‘SBS드라마샵’ 어플리케이션 오픈

뉴스 제공
SBS콘텐츠허브 코스피 046140
2011-10-25 10:49
서울--(뉴스와이어)--SBS콘텐츠허브(대표이사 공영화)와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가 공동개발한 ‘SBS드라마샵’ 어플리케이션(application 이하, 앱)이 금일 오픈 됐다.

SBS드라마샵 앱은 <여인의 향기> <보스를 지켜라> <내사랑 내곁에> 등 종영된 드라마부터 <천일의 약속> <폼나게 살거야> 등 현재 방영 중인 SBS드라마에 나오는 의상·소품·장소 정보들을 편리하게 볼 수 있게 해주는 정보형 어플리케이션이다. ▲핫이슈 ▲프로그램 카테고리를 통해 선택하면, 해당 콘텐츠나 드라마의 ▲드라마 정보 ▲하이라이트 영상 ▲포토 스케치를 살펴볼 수 있으며, ▲마이페이지를 통해 북마크나 관심연예인을 등록해 용이한 정보수집이 가능하도록 서비스를 준비했다.

SBS드라마의 (내장 플레이어로 재생 가능한) 하이라이트 영상 및 포토 등을 감상하는 재미와 더불어, 그 장면에서 궁금했던 정보까지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어 무척 유용한 어플리케이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예를 들어, 새로운 패션 아이콘으로 뜨고 있는 <폼나게 살거야> 나아라(윤세인) 원피스 정보, 오피스룩의 정수를 보여주고 있는 <천일의 약속> 이서연(수애) 자켓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클릭 한 번으로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이번 SBS드라마샵 앱을 기획한 SBS콘텐츠허브 관계자는 “SBS드라마가 방송된 후 시청자게시판에 출연배우들의 옷이나 가방에 대한 질문이 쇄도하곤 했다. 편의성을 최대한 높여 제작한 이번 SBS드라마샵 앱은 이용자들의 기대를 충족시킬만 할 것”이라며 기대감을 표했다. 또한, 이번 SBS드라마샵 앱 출시를 통해 SBS콘텐츠허브와 LG유플러스 양사는 광고 제휴사업을 공격적으로 추진할 방침이다.

SBS드라마샵 앱은 앱스토어와 안드로이드마켓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bscontentshub.co.kr

연락처

SBS콘텐츠허브 언론홍보
류하나 과장
02-2001-66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