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주니어, 할로윈데이 맞아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할로윈 컨텐츠 및 이벤트 풍성하게 마련
- 디즈니주니어, 31일 인기 프로그램 할로윈 에피소드 특집 편성
가족과 함께 집에서 즐기는 할로윈 축제
이번 할로윈데이는 가족과 함께 집에서 다양하고 재미있는 프로그램을 즐기는 건 어떨까? 디즈니의 유아전문채널 디즈니주니어는 할로윈데이를 맞이해10월 31일 <미키마우스 클럽하우스>, <제이크와 네버랜드 해적들>, <특수요원 오소> 등 자사 인기 프로그램의 할로윈 소재 에피소드를 엄선해 방영한다고 밝혔다.
디즈니주니어의 <미키마우스 클럽하우스>는 디즈니의 대표 캐릭터인 미키, 미니, 도날드 덕, 구피 등이 총출동해 두뇌 개발에 도움이 되는 놀이와 모험을 아이들과 함께 펼쳐나가는 프로그램이다. 이날은 특별히 클럽하우스에서 열리는 할로윈 파티에 참석하는 미키와 미니의 이야기가 오전 8시와 오후5시에 디즈니주니어에서 방영된다.
이와 더불어, 디즈니주니어에서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제이크와 네버랜드 해적들>에서는 ‘황금호박의 밤’이라는 주제로 황금 호박을 찾아 모험을 떠나는 제이크 일행의 이야기를 그린다. 황금 호박을 차지하기 위해 후크선장과 겨루는 제이크와 친구들의 활약을 통해 프로그램을 시청하는 아이들도 할로윈 분위기를 신나게 즐길 수 있다. <제이크와 네버랜드 해적들>은31일 오전8시30분과 오후5시30분에 방영될 예정이다.
밖에서 즐기는 어린이 할로윈데이 이벤트
어린이 직업체험형 테마파크인 키자니아에서는 ‘해피할로윈’이라는 주제로 이벤트가 열린다. 오는 31일까지 유령캐릭터들의 할로윈 코스튬 쇼가 펼쳐지고 아이들이 직접 유령들과 사탕을 나눠 먹으며 축제에 참가할 수 있도록 했다. 뷰티살롱, 디스코라운지, 도넛가게 등 각 체험시설 별로 다양하게 할로윈 축제를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롯데마트에서도 오는 31일까지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전점에서 ‘해피 할로윈 대축제’를 진행한다. 특히, 롯데마트의 완구 전문점 토이저러스 매장에서는 오는 28일, 29일에 잠실점, 구로점 등 15개 매장에서 아이들 대상 할로윈 페이스 페인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매장 내에 아이들이 즐겨먹는 초콜릿, 캔디도 별도의 할로윈 행사장을 마련하여 어린이들이 할로윈 분위기를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초콜릿 행사상품 1만원 이상 구매 시 호박 바구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디즈니주니어 관계자는 “해외 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어린이들이 신나게 즐길 수 있는 할로윈 컨텐츠와 이벤트가 점차 늘어나고 있는 추세”라며 “디즈니주니어에서 엄선하여 마련한 할로윈 특집 편성으로 디즈니주니어만의 마법과 같은 할로윈 축제를 맛 볼 수 있게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텔레비전미디어코리아 개요
텔레비전 미디어 코리아(이하TMK)는 월트디즈니사(NYSE:DIS)가 자회사 중 하나인 디즈니채널 인터내셔널(DCI)을 통해 한국의 SK텔레콤(NYSE:SKM)과 결성한 합작 법인이다. TMK는 한국에서 디즈니 브랜드 채널들을 한국어로 방송한다. 본 합작 투자는 SK텔레콤이 보유하고 있는 이동 통신, IPTV 및 디지털 미디어 플랫폼 분야의 전문 기술 및 운영상의 리더십과 디즈니사의 어린이 및 가족용 콘텐츠, 마케팅 전문 지식과 현지 콘텐츠 제작 및 인수 지원에 관한 세계적 명성의 포트폴리오가 결합된 회사다. 현재 디즈니채널과 디즈니주니어, 2개의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isney.co.kr/channel
연락처
텔레비전미디어코리아(디즈니채널)
오소영
02-3490-2825
홍보대행 피알원
유지혜 AE
02-6370-3385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텔레비전미디어코리아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