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채널, 선호채널 등록 이벤트 실시

- 오는 31일까지 디즈니채널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응모 가능

- 응모자 전원에게 디즈니채널 캐릭터 상품 증정

2012-05-15 09:27
서울--(뉴스와이어)--디즈니채널은 5월31일까지 시청자 대상으로 디즈니채널 홈페이지(http://disneychannel.co.kr)에서 ‘선호채널 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온라인 이벤트는 시청자들이 보다 더 쉽고 빠르게 디즈니채널을 시청할 수 있는 기반을 조성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다음과 같다. 가정에서TV 리모콘의 ‘선호채널 버튼’을 눌러 디즈니채널을 선호채널로 등록한 후, 인증 사진을 찍어 홈페이지에 업로드하면 된다. 인증 사진을 등록한 모든 시청자에게는 디즈니채널 최고 인기 애니메이션 <피니와 퍼브> 캐릭터 물컵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참가자 중 100명을 추첨해 디즈니주니어 노트, 미키마우스 마우스, 피니와 퍼브 문구 세트 등 푸짐한 디즈니채널 캐릭터 상품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6월13일 디즈니채널 홈페이지를 통해 고지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디즈니채널은 시청자들의 편의를 위해 시청자들의 거주 지역, 플랫폼만 입력하면 디즈니채널 번호를 열람할 수 있도록 이벤트 페이지 상에서 관련 정보를 제공 중에 있다.

디즈니채널 관계자는 “이번 선호채널 등록 이벤트는 최근 케이블 채널 수의 급격한 증가로 인해 지역 별, 플랫폼 별 각기 다른 채널 번호를 시청자들이 인지하기 힘든 점에 주목해 마련한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시청자의 입장에서 고민하며, 시청자들이 보다 더 간편하고 편리하게 디즈니채널을 시청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텔레비전미디어코리아 개요
텔레비전 미디어 코리아(이하TMK)는 월트디즈니사(NYSE:DIS)가 자회사 중 하나인 디즈니채널 인터내셔널(DCI)을 통해 한국의 SK텔레콤(NYSE:SKM)과 결성한 합작 법인이다. TMK는 한국에서 디즈니 브랜드 채널들을 한국어로 방송한다. 본 합작 투자는 SK텔레콤이 보유하고 있는 이동 통신, IPTV 및 디지털 미디어 플랫폼 분야의 전문 기술 및 운영상의 리더십과 디즈니사의 어린이 및 가족용 콘텐츠, 마케팅 전문 지식과 현지 콘텐츠 제작 및 인수 지원에 관한 세계적 명성의 포트폴리오가 결합된 회사다. 현재 디즈니채널과 디즈니주니어, 2개의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isney.co.kr/channel

연락처

월트디즈니 컴패니코리아
김진 과장
02-3490-2556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피알원
유지혜 AE
02-6370-338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