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비인사이드가 블랙박스·내비게이션 구매 노하우를 알려드립니다

뉴스 제공
네비인사이드
2011-10-26 15:09
대구--(뉴스와이어)--‘블랙박스·내비게이션 어떤 제품을 어떻게 구입해야 할까?’

현재까지 출시되어 있는 블랙박스의 종류는 무려 300여개. 내비게이션 역시 수 많은 제품들이 시중에 나와 있어 제품을 결정해 구입하는 것이 여간 까다로운 일이 아니다. 또, 제품 구입전 여기저기 온라인 사이트를 찾아 지식을 습득해 보지만 결정이 어려운건 마찬가지다.

블랙박스 내비게이션 어떤 제품을 어떻게 구입해야 할까? 또, 매립형 내비게이션은 어떤 게 좋을까?

차량용 IT기기 정보 포털 네비인사이드(www.navinside.com)는 이러한 궁금증을 해결하고, 제품에 대해 좀 더 알기 쉽게 접근하기 위해 ‘구매노하우 지식공모전’ 이벤트를 진행하였다.

제품구입전 놓져서는 안될 지식들, 구입하면서 느꼈던 점, 어떤 제품을 구입하면 되는지 등 실제 사용자들의 구매노하우를 엿볼 수 있는 게시판을 오픈했다.

구매노하우 게시판은 별도의 회원 가입없이 확인이 가능하며, 블랙박스와 내비게이션 매니아들의 진솔한 구매노하우를 볼 수 있다.

네비인사이드 개요
네비인사이드는 내비게이션, 하이패스, 차량용 블랙박스, 내비게이션 매립 장착, 스마트폰 내비게이션, 자동차 DIY, 기타 관련 기기 등을 다루는 차량용 디지털 기기 정보사이트로 신제품 뉴스, 전문가리뷰, 체험단, 제품별 비교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사용자들의 다양한 실 사용후기를 직접 접할 수 있는 커뮤니티 사이트이다.

http://www.navinside.com/bbs/zboard.php?id=buy_gui...

웹사이트: http://www.navinside.com

연락처

네비인사이드 홍보팀
실장 육상목
053-653-15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