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ledyne DALSA, 새로운 고속 Piranha4 카메라 제품군 모델 공개

- 한층 빨라진 속도와 응답성을 지닌 신제품 듀얼 라인 스캔 카메라

뉴스 제공
Teledyne DALSA
2011-10-27 11:31
워털루 온타리오주--(뉴스와이어)--오늘, 기계 시각 기술의 선두 주자이자 Teledyne Technologies의 계열사인 Teledyne DALSA에서 Piranha4™ 8k/7 미크론 듀얼 라인 스캔 CMOS 카메라(P4-8k)를 발표했다. 이 계열의 선두격에 해당하는 모델인 P4-8k에는 Teledyne DALSA의 CMOS 이미징 센서 기술과 고속 이미징에 대한 뛰어난 신호대잡음비(signal-to-noise ratio)가 결합되어 있다.

Teledyne DALSA의 제품 책임자(Senior Product Manager)인 Xing-Fei He는 “8k/7 미크론 해상도와 Camera Link™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는 70kHz 최대 라인 레이트(line rate)를 통해 P4-8k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정확성, 속도 및 응답성을 점검하고 감지한다”라고 말하면서 “신제품 Piranha4 카메라로 검사 시스템의 수준을 한 단계 더 끌어올릴 수 있었다”라고 덧붙였다.

Piranha4 제품군은 Teledyne DALSA의 온칩 CDS와 온칩 ADC를 갖춘 독자적인 CMOS 듀얼 라인 스캔 기술에 바탕을 두고 있다. 전자적 소음 발생률이 낮으며 넉넉한 전체 용량을 제공한다. 이 제품을 통해 고객은 까다로운 응용 분야에서 보다 향상된 다이내믹 레인지(DR)를 경험할 수 있다. P4-8k의 그 밖의 주요 특징으로는 100% 충전율, 노출 조절, 100x 블루밍(blooming) 현상 방지 그리고 시스템 수준에서의 여러 카메라 보정 작업을 단순화하는 정확한 센서 배열을 꼽을 수 있다. 또한, 고급 GenICam™ 준수 인터페이스를 통해 카메라 설정, 조절 및 통합이 더욱 간편해졌다.

프로그래머빌리티(Programmability) 및 응용 분야

사용자는 플랫 필드 보정 계수에 대해 최대 4개까지 설정을 저장하고 게인(Gain)과 오프셋(Offset)을 조절하며 패턴과 진단을 테스트할 수 있다. P4-8k 카메라는 평판 디스플레이, 인쇄 회로 기판, 태양광 전지, 박막 및 대형 카메라 웹 검사에 이상적이다. 그 외 일반적인 응용 분야로는 소포 분류, 고성능 문서 스캐닝 및 처리량이 많은 응용 프로그램이 포함된다.

제품 상세 정보 및 가용성

Piranha4 라인 스캔 제품군에는 CMOS 듀얼 라인 스캔 기술에 바탕을 둔 다양한 픽셀 크기의 1k, 2k, 4k 및 8k 해상도가 포함된다. 흑백 및 컬러 버전으로 된 다른 모델이 곧 나올 것이다. 자세한 제품 사양을 보려면 Piranha4 제품 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Piranha4 모델 출시 예정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해당 지역의 영업 담당자에게 문의하면 된다. Teledyne DALSA Piranha4 카메라의 최대 해상도 이미지를 보려면 Teledyne DALSA의 온라인 미디어 키트를 방문하면 된다.

Teledyne DALSA의 기계 시각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정보

Teledyne DALSA는 기계 시각 시장에서의 디지털 이미징 부품 설계, 제조 및 배포를 주도하는 세계적인 기업이다. Teledyne DALSA의 이미지 센서, 카메라, 스마트 카메라, 프레임 그래버, 소프트웨어 및 시각 솔루션은 세계 곳곳에 있는 수천 개의 자동화 검사 시스템에서는 물론 반도체, 태양 전지, 평면 패널 디스플레이, 전자 공학, 자동차, 의학, 포장 및 일반 제조 등 여러 산업 분야에 걸쳐 사용된다. 자세한 정보를 보려면 www.teledynedalsa.com/mv를 방문.

Teledyne DALSA, Inc.에 대한 정보

Teledyne Technologies의 계열사인 Teledyne DALSA는 캐나다 온타리오주의 워털루에 본사를 두고 있다. 전 세계적으로 약 1,000여 명의 직원과 함께하고 있는 Teledyne DALSA는 고성능 디지털 이미징 및 반도체 시장에서 선두를 달리는 글로벌 기업이다. 1980년에 설립된 이 회사는 디지털 이미징 제품 및 솔루션을 설계, 개발, 제조 및 상품화한다. 아울러 MEMS 제품 및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www.teledynedalsa.com.

Teledyne DALSA 개요
텔레다인 테크놀로지 자회사인 텔레다인 DALSA는 고성등 디지털 이미징 및 반도체 분야의 세계적 선도기업으로 전 세계에서 약 100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캐나다 온타리오주 워털루에 본사를 두고 있다. 1980년 설립된 당사는 디지털 이미징 제품과 솔루션을 설계, 제조 및 판매할 뿐만 아니라 MEMS를 포함해 특화된 반도체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든 상표는 각 개별기업의 등록 상표다. 텔레다인 DALSA는 별도 공지 없이 본 보도자료 내용을 변경할 권리를 보유한다.

웹사이트: http://www.teledynedalsa.com

연락처

Red Javelin Communications
Maria Doyle
+1-781-964-3536
이메일 보내기

Teledyne DALSA
Heather Neale
+1-514-333-1301 ext. 22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