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다우리에서 준비하는 풍성한 연말공연

- 연말에 들을 만한 클래식 콘서트 안내

2011-10-28 13:08
서울--(뉴스와이어)--서로돕고 마음을 나누는 한국에서 세계로의 수많은 만남을 지향하는 한다우리(韓多遇利) 기획에서 오는 연말공연 준비에 한창이다.

12월 1일 예술의전당 IBK챔버홀에서 열리는 아마데우스 챔버오케스트라(음악감독 지휘/최용호) 공연을 시작으로 12월 22일 서울신포니아 솔리스티(리더 악장 유현아) 정기연주회 “아름다운 선물” 과 23일 피아니스트 김준차가 이끄는 서울챔버앙상블의 “화이트 드림콘서트”가 예술의전당 리사이틀홀에서 개최된다.

또한 12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날, 일산 아람누리 대극장에서는 지역문화 활성화를 위하여 항상 노력하고 있는 고양필하모닉 오케스트라(지휘/안현성)가 뮤지클음악과 클래식의 접목으로 일산, 고양시민들을 위하여 개최되며, 12월 25일 광화문 소재 금호아트홀에서는 바이올리니스트 김유지가 이끄는 톤퀸스틀러 실내악 앙상블이 실내악의 묘미를 전할 수 있는 아름다운 곡들로 대중들과 함께 크리스마스날을 장식한다.

다양한 프로그램과 최고의 연주가들로 연말을 풍성허게 수놓을 한다우리 기획 연말 콘서트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기대하는 바이다.

또한 한다우리 기획에서는 12월 10일까지 상기 공연에 관하여 사전 예매하시는 분들을 위하여 30% 할인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문의:한다우리기획(070-8805-6333)

한다우리 예술기획 개요
서로돕고 마음을 나누는 한국에서 세계로의 수많은 만남을 지향하는 한다우리예술기획 은 공연 기획, 행사 기획, 클래식 단체 컨설팅 및 단체 매니지먼트, 단체 홍보 및 마케팅, 홈페이지 제작 및 커뮤니티 관리, 각종 지원사업 신청 및 운영 관리, 오케스트라 및 실내악, 개인연주자 단체 연결 및 진행, 기업 주최 음악회 섭외 및 진행, 솔리스트 협연 소개 및 개인 컨설팅, 뮤직 캠프 및 마스터클래스, 콩쿠르 개최, 문화예술 분야 단체 운영 및 컨설팅, 서초동 개인연습실을 운영하고 있다.

한다우리: http://handawoori.com

웹사이트: http://handawoori.com

연락처

한다우리
한울 팀장
070-8805-6333
이메일 보내기
트위터 / 페이스북 @handawoo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