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단어 애정남 EBSlang 1위 강사 한일 ‘이기는 영단어’ 출간

뉴스 제공
이퍼블릭
2011-11-01 11:42
서울--(뉴스와이어)--이렇게 애매한 영단어를 정해주는 남자가 있으니 바로 EBSlang 1위 강사 한일이다. <이기는 영단어> 애정남 한일이 오늘부터 딱 정해준다. 아이가 남들보다 1~2년 빠르면 excellent고 아이가 남들보다 3~5년 빠르면 brilliant한 거라고! 매번 excellent만 쓰면 지는 거고, brilliant, outstanding도 쓸 줄 알아야 이기는 거라고 말이다.

베스트셀러 <한국에서 유일한 기초 영문법>으로 대한민국 영문법계에 파란을 일으켰던 저자 한일은 기존의 어휘책들의 한계점을 꿰뚫고, 말하기·쓰기 시대에 필요한 신개념 단어 학습법을 제시하고 있다.

암기는 OK! 사용은 NO?

대부분의 단어책들은 최대한 많은 단어를 외우는 데 초점이 맞춰져 있다. ‘독해·청취’가 중요한 시대에는 이런 학습법이 효과적이었지만, TOEIC Speaking이나 NEAT 등 ‘말하기·쓰기’가 중요시 되는 시대에는 한계가 있다. 이제 단어를 많이 ‘암기’하기보다는 사용 빈도수가 높은 단어를 실제로 얼마나 ‘사용’할 수 있는지를 확인해 보아야 한다. 는 각 단어가 갖고 있는 느낌, 캐릭터, 고유의 뉘앙스를 재미있는 에피소드와 그림, 사진을 통해 독자에게 전달하기 때문에 ‘단어의 사용력’이 극대화된다.

<독자평>
대충 외운 단어 10개보다 깊이 있게 배운 단어 1개가 실제 영작문에 훨씬 유용하다! -최지혜
영어 단어 공부법에 새로운 지평을 열어주는 책이다. -조은영
다양한 에피소드를 통해 머릿속에 자연스럽게 단어를 입력해 주시는 한일쌤 정말 최고! -임은하

여러분이 만약 채점자라면, 답안지에 start(발산하듯 시작하다)만 반복해서 쓴 사람과 begin(이미 알고서 시작하다), launch(절차를 밟아 시작하다) 등 뉘앙스를 살려서 다양한 단어를 쓴 사람 중, 누구에게 더 높은 점수를 주겠는가? 당연히 여러 어휘를 적재적소에 활용할 수 있는 사람에게 더 눈길이 가고, 더 높은 점수를 주게 돼 있다. 단어 사용 능력을 높여야 Speaking과 Writing 위주로 변화되고 있는 영어 시험 유형에 대비하고 나아가 이러한 시험에서 이길 수 있다. <한일의 이기는 영단어>는 Yes24, 인터파크 등 온라인 서점에서 출간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이퍼블릭 개요
이퍼블릭(구 범문사)은 1955년 창립되어 현재 창립 58주년을 맞이한 영어교육출판 전문기업이다. 옥스포드 대학출판부의 ELT교재 국내 공식 수입사이며, 영어전문서점 잉글리쉬플러스를 운영(전국 18개 매장, www.englishplus.co.kr)하고 있다. 또한 영어교육자 대상 사이트 티처플러스(www.teacherplus.co.kr)와 영어모의고사 사이트 엔터테스트(www.entertest.co.kr)를 운영 중이다. 자체 출판 브랜드로는 유·초등 영어교재 출판 브랜드 에이리스트(A*List, www.alist.co.kr), 실용·어학 단행본 출판 브랜드 로그인(Login, www.loginbook.com), 유아동·청소년 서적 출판 브랜드 사파리(Safari, www.safaribook.co.kr)가 있다.

yes24: http://www.yes24.com/Event/01_Book/2011/OT1025Logi...

웹사이트: http://www.epublic.co.kr

연락처

이퍼블릭 ELT기획팀
홍보담당 박민정 과장
02-2653-5131(내선 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