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채널, 말썽꾸러기 스티치의 모험 이야기 시즌 2 첫 방영
- 디즈니채널 인기 프로그램 <스티치! 새로운 모험 시즌 2> 오는 7일 첫 방영
- 시즌2 첫 방영 기념해 시청자 대상 퀴즈 이벤트 선보여
새롭게 시작되는 시즌2는 귀여운 외계 악동 스티치가 펼치는 다양하고 흥미로운 에피소드로 가득 차 있다. 소원을 들어주는 ‘영혼의 돌’을 얻기 위해 두 주인공 스티치와 유나는 43가지의 착한 일을 해내어 간다. 그러나 안심은 여기까지! 우주 감옥을 탈출한 햄스터빌 일당이 ‘영혼의 돌’을 손에 넣기 위해 온갖 수단을 동원해 스티치를 집요하게 공격한다. 스티치와 유나는 어려움 속에서도 착한 일을 하나씩 해나가지만, 호기심이 가득한 장난꾸러기 스티치 때문에 좌충우돌 소동이 끊이지 않는다.
특히 이번 시즌에서는 새로운 캐릭터가 대거 등장하고 기존 시즌보다 다이너믹해진 스토리를 통해 아이들의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을 전망이다. 무엇보다도 새로운 모험 안에서 ‘착한 일’이 무엇인지 배워가는 스티치를 통해 따뜻한 우정과 가족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디즈니채널에서는 11월 새롭게 시작되는 <스티치! 새로운 모험 시즌2> 방영을 기념해 퀴즈 이벤트를 마련했다. 스티치 방영 중에 등장하는 퀴즈를 보고 디즈니채널 홈페이지(http://disneychannel.co.kr)를 방문해 정답을 골라 응모하면 된다. 퀴즈에 참여해 정답을 맞춘 시청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스티치 인형, 스티치 캐릭터 시계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퀴즈 이벤트 기간은 11월 4일부터 30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12월 중에 있을 예정이다. 야후 꾸러기(http://kr.kids.yahoo.com/)에서도 관련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디즈니채널 관계자는 “디즈니채널을 애청해주는 시청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스티치! 새로운 모험 시즌2>를 통해 온 가족이 따뜻한 사랑과 우정을 되새겨볼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텔레비전미디어코리아 개요
텔레비전 미디어 코리아(이하TMK)는 월트디즈니사(NYSE:DIS)가 자회사 중 하나인 디즈니채널 인터내셔널(DCI)을 통해 한국의 SK텔레콤(NYSE:SKM)과 결성한 합작 법인이다. TMK는 한국에서 디즈니 브랜드 채널들을 한국어로 방송한다. 본 합작 투자는 SK텔레콤이 보유하고 있는 이동 통신, IPTV 및 디지털 미디어 플랫폼 분야의 전문 기술 및 운영상의 리더십과 디즈니사의 어린이 및 가족용 콘텐츠, 마케팅 전문 지식과 현지 콘텐츠 제작 및 인수 지원에 관한 세계적 명성의 포트폴리오가 결합된 회사다. 현재 디즈니채널과 디즈니주니어, 2개의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isney.co.kr/channel
연락처
텔레비전미디어코리아(디즈니채널)
오소영
02-3490-2825
홍보대행 피알원
유지혜
02-6370-3385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텔레비전미디어코리아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