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ledyne DALSA, 실시간 FPGA 처리 플랫폼 출시

- Xcelera-CL VX4 및 Sapera APF: 통합 그래픽 FPGA 개발 플랫폼을 겸비한 차세대 시각 프로세서

뉴스 제공
Teledyne DALSA
2011-11-02 13:39
워털루 온타리오주--(뉴스와이어)--Teledyne Technologies의 계열사이자 기계 시각 기술 의 세계 선두 기업인 Teledyne DALSA에서 오늘 사용자가 프로그래밍할 수 있는 차세대 실시간 이미지 처리 플랫폼을 발표했다. Xcelera™-CL VX4와 Sapera™ APF는 강력한 FPGA(현장 프로그래머블 게이트 어레이)에 기반한 시각 프로세서와 그래픽 FPGA 개발 환경을 제공한다. 사용자가 프로그래밍할 수 있는 FPGA 기술을 사용하여 속도가 빠르고 계산 집중적인 실시간 이미지 처리에 시각 프로세서를 활용할 수 있다.

Xcelera-CL VX4 시각 프로세서는 수상 경력이 빛나는 Xcelera 계열의 최신 모델로 PCI Express(PCIe) x4 플랫폼에 기반을 두고 있다. 이 프로세서에는 실시간 고성능 기계 시각 응용을 위해 강력한 사용자 프로그래밍 기능이 내장되어 있다. Xcelera-CL VX4는 관련 분야에서 입증된 이미지 캡쳐 기능과 내장된 처리 성능이 결합된 제품이다. Xcelera-CL VX4 보드는 멀티탭 영역 및 라인 스캔 방식 카메라와 컬러 및 흑백 모델 등 다양한 종류의 카메라를 지원하며, 8비트 10탭 구성 방식 카메라 또한 지원한다. 이들 제품은 Base, Medium 또는 Full Camera Link® 카메라와 호환된다.

Sapera APF는 통합 그래픽 FPGA 개발 환경이다. Sapera APF는 포인트 앤 클릭 그래픽 인터페이스와 FPGA 기반 이미지 처리 라이브러리를 결합하여 기존 FPGA 개발 과정을 단순화하였다. Sapera APF는 신속한 함수 시뮬레이션을 위해 비트 단위 정밀도를 가진 FPGA 라이브러리 함수의 소프트웨어 버전을 함께 제공하기는 하지만 Sapera SDK를 사용하여 사용자 함수를 호출하는 데 필요한 기반 구조를 자동으로 생성하기도 한다. 강력하면서도 사용하기 쉬운 이 FPGA 개발 환경을 이용하면 개발용 GUI 내에서 다른 도움 없이 FPGA 코드를 만들고, 디버깅하고 배포할 수 있다.

Teledyne DALSA 연구개발 부서의 부사장 Ghislain Beaupre는 “Xcelera-CL VX4에서 우리는 현장 프로그래머블 게이트 어레이의 성능을 활용하였으며, FPGA 비전문가들도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라고 말하고 또, “OEM 업체는 FPGA의 실시간 실행 성능 뿐만 아니라 IP 보존, 더 짧아진 개발 주기, 또 Xcelera-CL VX4 Full과 같이 손쉽게 구할 수 있는 처리 플랫폼 등의 이점도 누릴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Xcelera VX4의 주요 기능 및 이점:

차세대 실시간 FPGA 이미지 처리 플랫폼
· FPGA 기반 실시간 하드웨어 처리
· 통합 그래픽 FPGA 개발 환경 Sapera APF의 완전한 지원
· 절반 길이의 PCI Express x4 보드
· Base, Medium 또는 Full Camera Link 카메라로부터 이미지 캡쳐
· 고급 Camera Link 픽셀/탭 구성을 지원하는 확장 기능
· Windows® XP 및 Windows 7(32/64비트)과 호환 가능

Sapera APF의 주요 기능 및 이점: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엔지니어를 위한 그래픽 FPGA 개발 환경
· 포인트 앤 클릭 프로그래밍 환경
· FPGA 기반 내장형 이미지 처리 라이브러리에 포함된 150개가 넘는 이미지 함수
· 간단하거나 단일 패스 또는 복잡한 반복 알고리즘 설계
· 높은 수준의 행동 시뮬레이션
· 개발 시간을 단축하기 위해 설계 확인
· Sapera LT에 대한 완전히 자동화된 설계 과정 인터페이스
· Xilinx Virtex 5 계열 지원

제품 상세 정보 및 정식 출시일

Xcelera-CL VX4 및 Sapera APF는 2012년 일사분기에 출시될 예정이다. 자세한 제품 정보는 Teledyne DALSA 웹 사이트의 프레임 그레버와 시각 프로세서 페이지를 참조하거나 해당 지역의 영업 담당자에게 문의하십시오. 시각 프로세서의 이미지를 다운로드하려면 Teledyne DALSA의 온라인 미디어 키트를 방문하십시오.

Teledyne DALSA의 기계 시각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정보

Teledyne DALSA는 기계 시각 시장용 디지털 이미징 부품의 설계, 제조 및 배포를 주도하는 세계 일류 기업입니다. Teledyne DALSA의 이미지 센서, 카메라, 스마트 카메라, 프레임 그래버, 소프트웨어 및 시각 솔루션은 세계 곳곳에 있는 수천 개의 자동화 검사 시스템에서는 물론 반도체, 태양 전지, 평면 패널 디스플레이, 전자 공학, 자동차, 의학, 포장 및 일반 제조 등 여러 산업 분야에 걸쳐 사용됩니다. 자세한 정보를 보려면 을 방문하십시오. www.teledynedalsa.com/mv.

Teledyne DALSA, Inc.에 대한 정보

Teledyne Technologies의 계열사인 Teledyne DALSA는 캐나다 온타리오주의 워털루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1,000여 명의 직원과 함께하고 있는 Teledyne DALSA는 고성능 디지털 이미징 및 반도체 시장에서 선두를 달리는 글로벌 기업입니다. 1980년에 설립된 이 회사는 디지털 이미징 제품 및 솔루션을 설계, 개발, 제조 및 상품화합니다. 아울러 MEMS 제품 및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를 보려면 www.teledynedalsa.com을 방문하십시오.

Teledyne DALSA 개요
텔레다인 테크놀로지 자회사인 텔레다인 DALSA는 고성등 디지털 이미징 및 반도체 분야의 세계적 선도기업으로 전 세계에서 약 100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캐나다 온타리오주 워털루에 본사를 두고 있다. 1980년 설립된 당사는 디지털 이미징 제품과 솔루션을 설계, 제조 및 판매할 뿐만 아니라 MEMS를 포함해 특화된 반도체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든 상표는 각 개별기업의 등록 상표다. 텔레다인 DALSA는 별도 공지 없이 본 보도자료 내용을 변경할 권리를 보유한다.

웹사이트: http://www.teledynedalsa.com

연락처

언론 담당자:Maria Doyle
Red Javelin Communications
+1-781-964-3536
이메일: 이메일 보내기

Heather Neale
Teledyne DALSA
+1-514-333-1301 내선번호 227
이메일: 이메일 보내기

영업 담당자:
이메일 보내기
이메일 보내기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