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 치킨창업 브랜드 티바두마리치킨, 한마음 체육대회 실시

- 티바두마리치킨 체인점과 함께하는 제1회 서울·경인 한마음 체육대회

뉴스 제공
티바두마리치킨
2011-11-02 16:00
서울--(뉴스와이어)--소자본 치킨창업의 명가 티바두마리치킨(tiba.co.kr)이 지난 10월 28일 지산 리조트의 천연 잔디 구장에서 서울·경인 지역 체인점 사장님과 본사 임직원이 함께 하는 제1회 서울·경인 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체인점과 함께 하는 화합 한마당’이라는 취지로 실시한 이번 체육대회에는 티바두마리치킨 유상부 대표 이사, 심재광 총괄 사장을 비롯한 체인본부 임직원과 서울, 경인 지역의 80여개 체인점의 사장님과 가족 등이 참석하여 화합과 단결, 상호교류를 하는 귀한 시간을 가졌다.

제1회 티바두마리치킨 한마음 체육 대회는 서울, 경인 지역 체인점을 총 2팀으로 나눠 단체 줄넘기, 2인 3각 달리기, 릴레이 달리기 등 체육대회 행사를 함께 하였다. 행사 프로그램 구성 자체가 상호 경쟁보다는 모두가 골고루 참여할 수 있는 단체 경기 위주로 짜여져 승패를 떠나 즐기고 어울리는 화합의 시간이 됐다.

티바두마리치킨 유상부 대표는 “치킨 시장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 체인점 운영에 전력을 다하는 체인점 사장님의 노력과 열정에 진심 어린 감사를 드리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 체인점 사장님의 말씀에 경청하는 자세로 체인점의 매출 활성화를 위해 본사 차원에서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밝혔다.

‘체인점이 살아야 체인본부가 산다’라는 상생 경영을 체인본부의 핵심 경영 정책으로 시행하고 있는 티바두마리치킨은 치킨 한 마리 가격에 두 마리를 제공하는 원 플러스 원 시스템과 100% 국내산 닭고기 사용이라는 고품격 전략으로 현재 전국적으로 400개의 체인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로 치킨 업계에서는 가장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유망 치킨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한편 티바두마리치킨은 소자본 실속 창업 프로젝트를 실시하여 가맹비, 보증금, 로열티, 교육비를 일체 면제해주면서 거품을 뺀 창업비용으로 많은 예비 창업자들에게 치킨창업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소자본 실속 창업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매일 3회에 걸쳐 실시하고 있는 1:1 맞춤 창업설명회는 실속창업안내, 성공운영전략, 차별화된 경쟁력, 창업 시장분석 및 전망, 티바두마리치킨시식, 창업 질의응답 등의 커리큘럼으로 진행된다. 맞춤 창업 설명회 참가 신청은 전화 또는 티바두마리치킨 홈페이지에서 사전 접수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창업문의 : 1588 - 6338

티바두마리치킨 개요
티바두마리치킨은 지속되는 불황 속에 예비창업자들의 성공활로를 열어주기 위한 5無 가맹정책을 펼쳤다. 개설수익 포기, 가맹비 무료, 보증금 무료, 교육비 무료, 로얄티 무료다. 거품을 쫙 빼버린 1000만원 대 창업이 가능하다는 가맹개설 이점으로 예비 가맹점주는 철저히 100% 조리교육화가 될 때까지 창업자 교육을 시행하고 있다. 일주일 간격으로 본사 관리바이져가 방문하여 운영상태, 위생상태, 고객서비스 체크, 홍보진행 단계를 체크하여 체인점 성공을 위한 밀착관리가 이루어진다. 그리고 월1회 단위로 본사 조리바이져 방문 하에 품질, 맛 향상화를 위한 지속적인 본사의 체인점 조리관리를 시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iba.co.kr

연락처

티바두마리치킨 웹마케팅사업부
류철준 대리
011-9931-0812
이메일 보내기

신수환 대리
02-832-23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