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이커 없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기는 다이어트 ‘지스타일’ 출시

2011-11-03 15:08
서울--(뉴스와이어)--“몸짱이 되고 싶으세요? 그럼 매일 30분 이상 운동을 하세요! 비가오나 눈이오나 꼭! 그리고 고단백질의 닭가슴살을 매일 드세요! 그러면 군살 없는 몸짱이 될 수 있습니다”

말은 쉽지만 바쁜 생활 속에서 실천이 참 어렵다. 그래서 많은 이들이 선택하는 방법이 극단적인 원푸드 다이어트와 단식을 선택하게 되고 그 결과로 살은 빠지지만 요요현상, 탈모 등의 많은 부작용을 겪게 된다.

지스타일을 출시한 제레미앤핸슨 인터내셔널의 이재용 대표는 “매주 2~3회, 30분 정도의 근력운동과 충분한 단백질과 고른 영양소를 섭취하는 것만으로도 멋진 몸매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근력운동을 하면 근육이 증가하고, 근육이 증가하면 기초대사량도 증가되어 똑같은 양을 먹어도 살이 빠지는 체질이 되어 요요 없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성공할 수 있습니다" 라고 충고한다.

이때 중요한 것은 근력운동 후 바로 단백질을 섭취해야 한다는 것이다. 운동 후 단백질 섭취를 빨리 하면 할수록 근육증가에 도움이 된다.

‘제레미앤핸슨 인터내셔널’에서는 바쁜 현대인들이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마시면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신개념 다이어트 식품인 지스타일(G style)을 출시하였다. 그리고 집이나 사무실에서 쉽고 효과적으로 할 수 있는 운동법도 지스타일 홈페이지(www.gstylelife.com)에서 제공하고 있다.

지스타일(G style)은 비만의 원인인 지방, 탄수화물을 빼고 풍부한 단백질(하루 권장량의 35%), 9종의 비타민(하루 권장량의 33%), 5종의 미네랄(하루 권장량의 33%)로 구성되어 한끼 식사로도 충분한 영영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할 수 있게 한다. 그리고 타우린(익스트림파워)과 콜라겐(슬림핏), 식이섬유 등이 함유되어 다이어트로 인해 생기는 피로와 변비, 피부 탄력저하를 예방해준다.

지스타일(G style)에 적용된 ‘이지쉐이크(Ez Shake)’ 팩은 가방이나 주머니에 휴대할 수 있는 크기로 언제 어디서나 우유 또는 물만 부어 가볍게 흔들어 마실 수 있어서 운동 후 바로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기존의 헬스보충제 제품이 쉐이커를 들고 다니며 따로 타 먹고 설거지해야 하는 불편함과 대용량 벌크통의 비위생 문제도 해결하였다.

지금 바로 지스타일 홈페이지(www.gstylelife.co.kr)에 접속하면 효과적인 다이어트 운동법과 무료체험의 기회를 잡을 수 있다. 지스타일의 출시로 몸짱이 되고 싶었던 다이어터들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

무조건 굶고 뛰는 것만이 다이어트의 능사가 아니다. 건강하고 멋진 몸매를 위해서는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운동과 영양공급이 중요하다는 점을 잊지 말자.

제레미앤핸슨 인터내셔널 개요
제레미앤핸슨 인터내셔널은 Beauty & Health 관련 전문업체이다.

웹사이트: http://www.gstylelife.com

연락처

지스타일 홍보팀
임희나 대리
070-8255-89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