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일, 다이어트 성공을 위한 칼로리컷 ‘비포잇(Before Eat)’ 출시

2013-05-16 11:24
서울--(뉴스와이어)--노출의 계절 여름을 앞두고 여자들은 또 다시 다이어트를 결심한다. 하지만 굳건한 결심은 단 하루 또는 며칠 만에 실패로 돌아간다. 원활한 사회생활을 위해 꼭 참석해야 하는 모임과 회식 자리에서 맛있는 음식들을 외면하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기 때문이다. 너무 굶거나 심하게 음식을 제한하면 오히려 음식에 대한 식탐이 더 키워지고 폭식으로 이어져 결국 다이어트를 실패하게 된다.

다이어트 중이라도 일주일에 한번쯤은 먹고 싶은 것을 먹어야 스트레스 받지 않고 건강하게 살을 뺄 수 있다. 하지만 마음대로 먹자니 그 동안 공들인 노력이 물거품이 될까 걱정이 된다. 하지만 이제는 지스타일에서 출시한 칼로리컷 ‘비포잇’이 있다면 걱정할 필요가 없다.

건강과 뷰티 부문에서 인정받아온 ‘지스타일(G style)’에서 새롭게 출시한 ‘비포잇’은 식약처에서 인정받은 천연성분(가르시니아)을 주원료로 하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음식을 먹기 전 ‘비포잇’을 먹으면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막아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

‘비포잇’으로 먹는 즐거움, 날씬한 몸매 두 마리 토끼를 잡아보자!

제레미앤핸슨 인터내셔널 개요
제레미앤핸슨 인터내셔널은 Beauty & Health 관련 전문업체이다.

지스타일 비포잇: http://www.gstylelife.com/shop/shopdetail.html?bra...

웹사이트: http://www.gstylelife.com

연락처

지스타일
홍보팀
임희나 대리
070-8255-89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