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안녕 자두야 멀티비타민’ 4월 22일 출시

- 비타민 12종과 미네랄 섭취 하루 한 알로 OK

- 식약처에서 인정한 건강기능식품 멀티비타민

2013-04-04 12:03
서울--(뉴스와이어)--약국에 들어서면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비타민들이 가장 눈에 띄는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하지만 대부분 캔디류로 분류되어 있는 제품들이다. 약국에서 떼 쓴다고 아이들에게 무심코 사준 캐릭터 비타민들이 건강기능식품이 아닌 캔디류였던 것이다.

‘안녕 자두야 멀티비타민’은 캔디류가 아닌 식약처에서 정식 인증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식약처에서 정한 규정에 따라 일정 절차를 거쳐 만들어지는 제품에만 ‘건강기능식품’이라는 문구와 인증마크를 사용할 수 있다.

영양제를 고를 때 가장 중요한 기준은 바로 좋은 품질과 맛이다. 이번에 출시될 ‘안녕 자두야 멀티비타민’은 영국, 스위스, 프랑스, 독일 등에서 수입한 유럽산 비타민을 원료로 12종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한알에 담았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츄어블 형태로 자일리톨, 천연 푸른 과즙, 유기농 채소와 과일 혼합분말 등을 넣어 새콤달콤한 맛으로 아이 스스로가 챙겨먹을 만큼 맛도 좋다.

그리고 아이들이 먹는 영양제인 만큼 믿을 만하고 우수한 시설에서 만들어졌는지도 확인해야 한다. 최근 팔리고 있는 영양제들 중에는 출처가 불분명한 외국 브랜드의 영양제가 많지만, 안녕 자두야 멀티비타민은 식약청의 까다로운 절차와 엄격한 관리를 받아야 하는 ‘GMP 인증’을 받은 국내 기업에서 만들어진다.

안녕 자두야 멀티비타민은 4월 22일에 정식 출시되며, 종합쇼핑몰 및 가까운 약국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레미앤핸슨 인터내셔널 개요
제레미앤핸슨 인터내셔널은 Beauty & Health 관련 전문업체이다.

웹사이트: http://www.gstylelife.com

연락처

제레미앤핸슨 인터내셔널
임희나 과장
070-8255-89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