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인즈스퀘어, 법인인증서 복사방지 USB 출시

뉴스 제공
브레인즈컴퍼니 코스닥 099390
2011-11-07 07:00
서울--(뉴스와이어)--시큐드라이브 보안 USB로 유명한 브레인즈스퀘어(주)(대표이사 강선근)는 법인사업자를 위한 공인인증서 복사방지 USB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시큐드라이브 공인인증서 복사방지 USB는 회사내 업무 담당자별로 공인인증서 사용 용도를 제한하고 공인인증서가 무단으로 복제되는 것을 사전에 방지하는 제품이다.

사업자용 법인 인증서는 전자계약, 전자입찰, 전자구매, 전자세금계산서 발급, 인터넷뱅킹 등 사업관련 모든 서비스를 범용 공인인증서 하나로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그러나, 편리한만큼 공인인증서 무단 복제 및 불법 사용에 따른 위험성도 무시할 수 없다. 이번에 출시하는 공인인증서 복사방지 USB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는 제품으로 업무 담당자별로 공인인증서 사용 용도를 제한하고 무단 복제를 방지한다.

공인인증서 복사방지 USB 메모리에는 AES256비트 암호화 칩이 탑재되어 메모리 분실 또는 도난에도 안심할 수 있다.

또한, 트렌드마이크로사의 Trend Micro USB Security 백신이 탑재되어 USB 메모리 사용에 따른 PC 바이러스 감염을 예방할 수 있다.

브레인즈컴퍼니 개요
브레인즈컴퍼니는 2000년 3월에 설립해 IT 인프라 및 서비스 관리 솔루션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지능형 IT 인프라 통합관리 소프트웨어 전문기업이다. 대표 제품으로는 IT 인프라 관리 솔루션인 Zenius-EMS와 IT 서비스 관리 솔루션인 Zenius-ITSM, 애플리케이션 성능 관리 솔루션 Zenius-APM, 빅데이터 기반 통합로그관리 솔루션 Zenius-Logmanager 등이 있다.

홈페이지: http://www.secudrive.co.kr

웹사이트: http://www.brainz.co.kr

연락처

브레인즈스퀘어 영업마케팅팀
조연근 차장
02-2205-602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