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경환 다이어트 책 팬사인회 열기 ‘후끈’

- 팬사인회에 일본팬들까지 몰려 인기 폭발

뉴스 제공
얼떨결
2011-11-07 11:55
서울--(뉴스와이어)--지난 11월 5일과 6일 이틀간 강남점 교보문고, 종로 영풍문고에서 허경환의 맛있는 다이어트 책 출간 기념 팬사인회가 열렸다.

‘허경환의 맛있는 다이어트’ 책은 출간 4일만에 온라인 인터파크 도서에서 건강부분 1위에 오르며 화제가 되고 있다.

이날 허경환의 팬사인회 현장은 허경환의 사인을 받기 위해 줄을 지은 인파들의 열기로 후끈 달아올랐다.

특히 허경환을 보려는 아이부터 아줌마들까지 여성팬들의 관심이 끈이지 않았으며, 일본팬들까지 찾아올 정도로 허경환의 인기가 다른 걸그룹 못지않음을 실감케 했다.

허경환은 이날 팬사인회를 개최하며 “작가라고 말하기 쑥스럽다”면서도 “연예인이 보여주는 직업이다 보니 몸 관리에 신경을 쓰지 않을 수 없었는데…5년간 제가 겪었던 다이어트 노하우를 더 많은 사람과 공유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출간 소감을 밝혔다.

책 출판에 앞서 맛있는 닭가슴살로 다이어트하고자 ‘허닭’이라는 닭가슴살 제품을 만들어 대박을 친 허경환이 이번에는 그 허닭으로 다이어트 책까지 출판하게 되면서 허경환의 닭가슴살에 대한 무한사랑을 여실히 보여주고 있다.

한편, 허경환측 관계자는 “팬사인회의 반응이 뜨거워 오는 11월 12일 토요일 오후 4시 목동점 교보문고에서 서점 팬사인회를 한번 더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얼떨결 개요
(주)얼떨결은 개그맨 허경환의 닭가슴살 브랜드 허닭을 운영하는 업체이다. 허닭은 깨끗하고 좋은 재료만 쓰고 있으며,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한 먹거리를 지향하는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다.

웹사이트: http://www.heodak.com

연락처

(주)얼떨결 마케팅담당
플래너 조은위
010-9196-696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