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 블랙박스 ‘로드캠i-2000HD’ 출시

- 신제품 출시기념 공동구매 진행

뉴스 제공
네비인사이드
2011-11-07 13:41
대구--(뉴스와이어)--차량용 블랙박스 제조업체 일우엠앤디(주)(www.roadcam.co.kr, 대표 권승일)는 360도 회전이 가능한 HD급 차량용 블랙박스 ‘로드캠i-2000HD’를 출시하였으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일까지 4일간 차량용 IT기기 정보 포털 네비인사이드(www.navinside.com)에서 공동구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끊기지 않는 30프레임의 자연스러운 영상을 제공하며, 상시전원 안전장치 기능을 내장해 타 기기와는 다르게 상시전원 장치를 별도로 구입할 필요가 없다.

충격센서와 모션감지 센서가 내장되었으며. 포멧기능 내장으로 본체에서 바로 포멧이 가능하다. 그리고 1280*720P의 HD급 화질 구현하며, 자동주차 녹화 및 해지, 광센서 기능 내장으로 주/야 영상을 보다 뚜렷하게 녹화할 수 있다.

GPS(별도구매)를 통해 차량의 위치 및 속도 정보기록이 가능하며, 전용 뷰어에서 영상재생시 주행속도, GPS 수신상태 확인이 가능하다. 장시간 녹화가 가능한 자동 모션감지 그리고 AV/OUT을 지원한다.

네비인사이드 개요
네비인사이드는 내비게이션, 하이패스, 차량용 블랙박스, 내비게이션 매립 장착, 스마트폰 내비게이션, 자동차 DIY, 기타 관련 기기 등을 다루는 차량용 디지털 기기 정보사이트로 신제품 뉴스, 전문가리뷰, 체험단, 제품별 비교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사용자들의 다양한 실 사용후기를 직접 접할 수 있는 커뮤니티 사이트이다.

http://www.navinside.com/bbs/zboard.php?id=gongu_m...

웹사이트: http://www.navinside.com

연락처

네비인사이드 홍보팀
실장 육상목
053-653-15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