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umbus Networks, Xtera의 지역 리피터드 해저 솔루션을 ARCOS-1에 배치

뉴스 제공
Xtera Communications
2011-11-08 10:20
달라스 텍사스주--(뉴스와이어)--광 네트워킹 솔루션의 세계 선두업체인 Xtera Communications, Inc.는 Columbus Networks가 최근 도입된 동사의 지역 리피터드 Submarine Line Terminal Equipment (SLTE)로 ARCOS-1 케이블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했다고 발표했다. 이 8,600 km의 해저 케이블 네트워크는 2개의 리피터드 링크와 22개의 언리피터드 링크를 이용하여 캐리비안, 중남미 지역과 미국을 연결한다.

Xtera Communications는 2008년에 먼저 ARCOS-1의 22개 언리피터드 세그먼트에 이 기술을 배치했다. 그 이후로 Xtera는 언리피터드 세그먼트의 용량 업그레이드를 책임져오고 있다. 이번은 Xtera가 ARCOS-1의 리피터드 세그먼트의 용량을 늘리도록 요청을 받은 첫 번째 기록이다. 이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Xtera는 자체 지역 리피터드 해저 시스템을 배치했다. Xtera의 지역 리피터드 솔루션은 500~3,000km의 거리를 담당하는 리피터드 링크를 위해 컴팩트하고 비용 효율적인 SLTE를 사용한다. Xtera의 지역 리피터드 및 언리피터드 세그먼트는 동일한 네트워크 관리 시스템으로 모니터한다.

Columbus Networks의 최고 기술 책임자인 Peter Collins는 “Xtera의 지역 리피터드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새로운 솔루션으로, 이제 우리는 리피터드 및 언리피터드 세그먼트 모두에서 Xtera의 기술 도입에 따른 혜택을 볼 수 있다. 전체 네트워크에 미치는 이 공통의 역량으로 서비스 제공을 가속화할 수 있고, 운용 절차를 더욱 개선시킬 수 있으며 네트워크 운영비를 더욱 낮출 수 있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Xtera Communications의 사장 겸 CEO인 Jon Hopper는 “Xtera에서 ARCOS-1 케이블의 성장을 계속 지원하게 되어 기쁘다. 이는 지속적인 기술 진보가 새로운 네트워크뿐만 아니라 기존의 네트워크까지도 혜택을 줄 수 있음을 보여주는 또 다른 예이다”라고 말했다.

Columbus Networks 관련 정보

Columbus Networks는 정보통신회사와 인터넷서비스 사업자에게 첨단의 고속 광대역 용량을 제공하는 도매 통신 서비스 제공업체이다. Columbus Networks는 미국, 멕시코, 중앙아메리카, 남아메리카 및 캐리비안 지역을 연결하는 최대의 해저 광섬유 통신회사이다. 이 회사의 해저 광섬유 네트워크는 Americas Region Caribbean Optical-ring System (ARCOS-1), Colombia - Florida Express (CFX), EC-Link cable system, Fibralink 및 Maya를 포함하는 케이블 루트가 18,000km 이상에 달한다. Columbus Networks는 바베이도스 브릿지타운에 위치한 Columbus Communications 의 100% 자회사이다. Columbus Networks는 플로리다주 마이애미 북부에 위치하고 있다. 이 기업의 웹사이트는 다음과 같다. www.columbus-networks.com. 전화: +1.786.274.7400.

Xtera Communications 관련 정보

Xtera Communications은 최대 용량과 도달 거리 및 가치를 전달하는 네트워크 기반시설 전문 업체이다. 기업 및 통신사에 솔루션 제공 시, Xtera는 해저, 장거리, 지역, 기업 애플리케이션용 광학 및 IP 네트워킹 솔루션의 광범위한 포트폴리오를 공급한다. 5개 대륙 전역에 배치된 Xtera의 광학 운송 솔루션은 서비스 사업자에게 새로운 배치로 시장 진출을 확대 및 가속화하고 비용 효율적 업데이트로 기존 망 자산의 수명을 연장시키는 데 기여한다. WAN 트래픽 관리를 위한 IP 네트워킹 솔루션은 효율적이고, 유연한 네트워크 최적화를 전달한다. Xtera의 혁신적인 기술은 뛰어난 품질과 성능을 제공하고 고객 성공을 추진시킨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xter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xtera.com

연락처

Bertrand Clesca
Xtera Communications
+33 1 45 48 15 6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