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루IDC, 비영리단체에 통합 서버모니터링 솔루션 무상임대 지원

뉴스 제공
마루인터넷
2011-11-08 10:31
서울--(뉴스와이어)--마루인터넷(주)의 서버호스팅 및 코로케이션 서비스 부문인 마루IDC는 최근 자사 고객에게 통합서버운영 시스템을 제공하게 됨을 계기로, 비영리 단체에 안정적인 서버운영을 지원하기 위해 통합 서버모니터링 시스템인 엠에스몬(MSMon)과 개별 서버모니터링 시스템인 시스몬(SysMon)을 무상 지원한다고 밝혔다.

중규모 이상의 비영리 단체는 서버운영 규모가 10대 전후로 전문적인 관리인력이 부족하고, 이에 대한 운영시스템도 갖추지 못한 경우가 많아 관리의 어려움이 있다.

통합 서버모니터링 솔루션을 리눅스 머신에 탑재하여 운영중인 서버들을 실시간 모니터링하고 장애발생시 SMS 및 이메일을 통해 관리자에게 알려줌으로 안정적인 서버 운영을 수행할 수 있다.

또한, 스마트폰을 통한 모니터링도 지원하므로 관리자는 항상 서버의 상태를 점검할 수 있다.

비영리 단체는 마루IDC(www.maruidc.com)을 방문하여 담당자 상담 후,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다.

마루인터넷 개요
마루인터넷은 서버 운영 및 관리를 위한 시스템을 개발하고 호스팅 서비스를 운영하는 전문기업이다. 서버자동화 시스템, 호스팅 서비스 운영시스템, 서버모니터링 시스템, 서버 통합 모니터링 시스템, 서버 접근통제 시스템, 방화벽 운영 시스템 등의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 당사는 서버 및 네트워크 자원 운용을 위한 시스템으로 귀사의 Needs를 만족하여 드릴 것을 약속드린다.

마루IDC: http://www.maruidc.com

웹사이트: http://www.maruinternet.com

연락처

마루인터넷 운영팀
김운화 차장
02-6675-575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