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ledyne DALSA Icon™ 프로그래밍 가능 카메라 계열 출시

뉴스 제공
Teledyne DALSA
2011-11-08 10:41
워털루 온타리오주--(뉴스와이어)--기계 시각 기술의 선두주자이자 Teledyne Technologies의 계열사인 Teledyne DALSA에서 내장형 이미지 처리 응용 분야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새 Icon™ 카메라 계열을 발표했다. 이 카메라 계열은 Teledyne DALSA가 보유한 센서, 카메라 및 이미지 처리에 대한 노하우와 구매 가능한 개발 도구 및 라이브러리 등이 결합된 제품이다.

Teledyne DALSA Icon 계열은 고품질 고감도 센서가 특징이며 VGA에서 1600까지의 컬러 및 모노크롬 포맷의 해상도를 지원한다. 시각 시스템 개발자는 이 제품이 제공하는 유연하면서도 강력한 기능과 내장형 이미지 캡쳐, 처리, 분석으로 구성된 Sapera™ Embedded Vision SDK를 이용하여 자체 내장형 이미징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할 수 있고 C/C++와 같은 기존 프로그래밍 언어로 라이브러리를 제어할 수 있다. Sapera Embedded Vision SDK 패키지에는 시각 응용 프로그램을 간편하게 구성, 개발, 디버그 및 배포할 수 있는 강력한 도구들이 포함되어 있다.

Teledyne DALSA의 제품 매니저 Inder Kohli는 “Icon 카메라 계열은 OEM 업체들에게 확고한 개발 로드맵, 현장에 검증된 이미지 처리 소프트웨어, 익숙한 개발 도구 및 Teledyne DALSA의 카메라 디자인 노하우와 같은 내장형 처리 플랫폼을 제공한다”라고 했다. 그리고 “이 모든 것은 독립적인 개발이 가능하도록 튼튼하고 효율적인 소형 패키지로 제공된다”라고 덧붙였다.

하드웨어 플랫폼의 이점

Icon 카메라 계열은 이미지를 확정적으로 처리 및 분석하기 위해서 Microsoft® Windows CE™ 실시간 운영체제를 겸비한 1GHz ARM Cortex™-A8 및 C64x+™ DSP 프로세서를 사용합니다. Icon 카메라 계열에 내장된 하드웨어들은 전력 소모량이 작고 크기가 작기 때문에 이상적인 내장형 처리 플랫폼이다.

소프트웨어 플랫폼의 이점

사용자는 Microsoft Windows CE에서 실행되는 Microsoft Visual Studio와 같이 손쉽게 구할 수 있는 개발 도구를 사용하여 Icon 카메라 계열용 내장형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할 수 있다. Icon 카메라 계열은 Embedded Sapera Processing 또는 타사의 이미지 처리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여 내장형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할 수 있는 개방형 플랫폼을 제공한다.

카메라 상세 정보 및 정식 출시일

Icon 카메라 계열의 예정 출시일은 2011년 말경이며 제품에 대한 상세 정보는 Teledyne DALSA 웹 사이트의 Icon 카메라 페이지를 참조하거나 해당 지역의 Teledyne DALSA 영업 담당자에게 문의하십시오. 카메라 이미지를 다운로드하려면 Teledyne DALSA의 온라인 미디어 키트를 방문하십시오.

Teledyne DALSA 개요
텔레다인 테크놀로지 자회사인 텔레다인 DALSA는 고성등 디지털 이미징 및 반도체 분야의 세계적 선도기업으로 전 세계에서 약 100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캐나다 온타리오주 워털루에 본사를 두고 있다. 1980년 설립된 당사는 디지털 이미징 제품과 솔루션을 설계, 제조 및 판매할 뿐만 아니라 MEMS를 포함해 특화된 반도체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든 상표는 각 개별기업의 등록 상표다. 텔레다인 DALSA는 별도 공지 없이 본 보도자료 내용을 변경할 권리를 보유한다.

웹사이트: http://www.teledynedalsa.com

연락처

Heather Neale
Teledyne DALSA
1-514-333-1301
이메일 보내기

영업 담당자: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