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문 전용 도어록 게이트맨 글라스 앤(N) 출시

- 상점 소규모 오피스 등을 위한 상업용 SOHO 솔루션

뉴스 제공
아이레보
2011-11-09 09:36
서울--(뉴스와이어)--게이트맨에서 유리문 전용 디지털도어록을 출시했다. 대한민국은 편의점, 음식점 등을 운영하는 자영업자의 비율이 전체 기업수의 약 30%가량 되는데, 이들 대부분은 출입문으로 유리문을 사용하고 있다.

게이트맨에서는 상점, 소규모오피스 등을 위해 유리문에도 설치할 수 있는 디지털도어록인 글라스 앤(Glass N)을 출시했다. 제품의 주요 특징으로는 엿보기 방지 허수기능을 내장해서 타인이 옆에서 비밀번호를 엿보는 경우에도 안심하고 번호를 입력할 수 있도록 했고 사용자가 일정기간의 출입이력을 확인하고 싶을 경우 도어록내 메모리를 검색해 리스트업하는 사용자리스트업 기능을 제공해 간단한 출입통제시스템으로도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게이트맨 글라스 앤은 유리문의 손잡이에 설치하는 브라켓(지지대)을 사용해 설치가 편리하고 유리문에 흠지을 내지 않도록 했다. 잠기는 부분인 데드볼트는 단단한 SUS소재를 사용해 보안성을 높였다. 또한 문이 양쪽으로 열리는 양문일 때 사용할 수 있는 양문용 스트라이커와 데드볼트와 스트라이커간의 간격이 넓은 경우에 사용할 수 있는 연장형 데드볼트를 옵션품으로 제공해서 전문가 및 DIY도 가능하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아이레보는 앞으로 세대현관문을 넘어서 다양한 문에 맞는 디지털도어록을 개발해 공급함으로써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출입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이레보 개요
아이레보는 1997년에 설립한 디지털도어록 및 네트워크도어록 분야 시장점유율 1위 기업이다. 게이트맨 디지털도어록은 플로팅아이디라는 원천기술이 적용되어 보안성이 높고 번호키, 전자키, 지문 등 다양한 인증방식을 제공해 편리하다. 대한민국에 디지털도어록을 대중화한 아이레보는 2001년부터 활발한 해외 진출을 진행해 왔으며, 대한민국의 뛰어난 디지털도어록을 새로운 한류(韓流)상품으로 만들어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gateman.co.kr

연락처

아이레보 마케팅팀
과장 김신형
02-2107-57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