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딸 꽃님이’ 제작발표회, 고릴라 통해 생중계

뉴스 제공
SBS콘텐츠허브 코스피 046140
2011-11-09 11:28
서울--(뉴스와이어)--금일 오후 3시 목동SBS홀에서 진행되는 SBS일일드라마<내딸 꽃님이>(극본 박예경, 연출 박영수) 제작발표회가 SBS방송미디어 플랫폼 ‘SBS고릴라’를 통해 생중계된다.

<내딸 꽃님이>제작발표회에는 박상원· 조민수· 이지훈· 최진혁· 백종민· 손은서· 김보미· 진세연 등 출연배우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낼 예정이며, SBS고릴라 이용자들은 배우들과 함께 처음으로 공개되는 <내딸 꽃님이>의 스페셜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SBS콘텐츠허브 관계자는 “SBS고릴라로 <내딸 꽃님이> 제작발표회를 감상하면서, ‘공감로그’(SBS고릴라 채팅 기능)에서 팬들과 대화를 함께 나누면 재미가 두 배가 된다.”며 팁을 전했다.

SBS인터넷라디오로 시작된 SBS고릴라는 이제, SBS TV· SBS CATV (SBS ESPN, SBS플러스)· SBS라디오(파워FM, 러브FM) 및 MBC· MBC드라마넷 등 TV와 라디오를 모두 수용하는 ‘SBS방송 미디어 플랫폼’으로 거듭나며 이용자들의 호평을 받아왔다. SBS고릴라는 SBS홈페이지(www.sbs.co.kr)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SBS일일드라마<내딸 꽃님이>(http://tv.sbs.co.kr/flowerdaughter)는 오는 14일 저녁 7시 20분 SBS TV와 SBS고릴라를 통해 방영된다.

웹사이트: http://www.sbscontentshub.co.kr

연락처

SBS콘텐츠허브 언론홍보
류하나 과장
02-2001-66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