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적립 어플 ‘스포카’ 론칭 ‘임박’

뉴스 제공
스포카
2011-11-09 15:13
서울--(뉴스와이어)--소설 적립 애플리케이션 ‘스포카’ (대표 최재승, www.spoqa.com)가 11월 중 안드로이드 마켓, 앱스토어에서 동시 론칭될 예정이다.

스포카의 기본 원리는 포인트를 쌓는 것. 스포카에 가입되어 있는 매장에 방문해 서비스를 이용하면 포인트를 쌓게 된다. 만약 그 매장이 마음에 든다면 무료 커뮤니케이션 메신저나 SNS를 통해 친구에게 추천할 수 있다.

추천 받은 친구가 그 매장을 방문해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친구가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추천한 자신까지 포인트가 쌓이게 된다. 이 포인트는 해당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스포카와 제휴된 업체들은 신규 고객을 창출할 수 있고 기존 고객들의 재방문을 이끌어 낸다. 또 광고가 아닌 친구 추천 형태로 매장을 홍보하기 때문에 브랜드의 신뢰성을 높이는 효과도 볼 수 있다.

스포카 창업자 중 한 명인 칭 빅터(Victor Ching)는 “소셜커머스 사업을 구상하던 중 소셜 적립 애플리케이션을 떠올리게 됐다. 소셜커머스가 가지고 있던 ‘일회성 홍보’의 한계를 극복해 판매 업체와 소비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스포카 개요
스포카는 2011년 설립 이후 바쁜 요식업 매장에게 꼭 필요한 서비스를 만드는 스타트업이다. 소상공인들이 섬세한 매장 경험, 기분 좋은 접객, 완벽한 상품을 충분히 고심하기에 하루는 가혹하게 짧다. 스포카는 매장의 노동 시간을 덜어내 소상공인의 오늘이 어제보다 더 풍요롭도록 돕는다.

웹사이트: https://spoqa.co.kr/

연락처

스포카
070-4129-64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