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로배우 에이미, 코토이 성인용품 ‘명기의 증명 韓’ 모델 발탁

출처: 코토이
2011-11-11 01:30
  • 에로배우 에이미

    에로배우 에이미

전국--(뉴스와이어) 2011년 11월 11일 -- 국내에서 처음 선보이는 남성용 성인용품 ‘명기의 증명 韓 - 에이미의 유혹’에 성인 에로배우 에이미가 모델로 발탁됐다.

남성용 자위기구 ‘명기의 증명 韓 - 에이미의 유혹’은 순수 국내 기술로 개발된 고품격 남자자위기구로 성인용품의 메카인 일본 성인용품들에 비해 월등히 높은 퀄리티로 남성들의 만족도를 높여주는 자위용품이다.

또한 ‘명기의 증명 韓 - 에이미의 유혹’은 높은 점도를 자랑하는 전용 명기로션을 포함하고 있어 함께 사용시 매끄러운 마찰로 느낌을 더욱 고조시켜 주며, 특별 패키지로 에로배우 에이미의 성인 동영상 CD를 함께 증정한다.

데뷔 1년차의 신인배우 에이미는 35-24-35의 볼륨감 있는 몸매로 그동안 여러 에로물에 출연하여 매니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신세대 에로배우다.

평소에는 수줍음이 많은 성격이지만, 카메라 앞에선 자신도 모르게 당당해 진다는 그녀는 특유의 청순하고 개성있는 모습으로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명기의 증명 韓 - 에이미의 유혹’은 예약 주문을 통해 접수받고 있으며 11월 21일 정식 출시된 후 시중 성인용품점 또는 인터넷 성인용품 쇼핑몰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명기의 증명 韓 - 에이미의 유혹’을 개발한 코토이 관계자는 “제품을 통해 성적인 욕구를 해소함은 물론이고 성인용품의 순기능적인 측면에서 삶의 활력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코토이 개요
코토이는 생활용품 유통업체로 성인용품 쇼핑몰 에이치플레이(Hplay, www.hplay.co.kr)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hplay.co.kr

언론 연락처

코토이
김기진 팀장
031-766-6960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