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 Mobile Alliance, 글로벌 네트워크에 배치된 소비자 서비스에서 표준의 역할에 대한 베이징 심포지엄 개최

뉴스 제공
Open Mobile Alliance
2011-11-09 19:09
베이징--(뉴스와이어)--국제 규격사양 설정기구인 Open Mobile Alliance (OMA)는 중국 베이징 Marriott City Wall 에서 일련의 프레젠테이션 및 제품 시연회를 제공했다. Innovating New Services Across the Network of Everything이라는 제목의 이 행사에는 현재의 서비스 플랫폼에서 OMA 표준을 사용하는 제품 및 서비스를 대상으로 했다. 이 행사에는 또한 기계 대 기계 (M2M) 커뮤니케이션과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API) 분야의 새로운 배치에 대한 프로토타입이 포함되었다.

중국을 비롯한 전 세계에서 250명의 대표가 참석한 이 행사는 OMA의 연례총회와 함께 진행되었다. OMA회원사들은 베이징에 모여 모바일 데이터 서비스의 전세계 도입을 지원하기 위한 시장 주도 규격의 추가 제공을 위한 작업 그룹 및 본회의를 1주일 동안 진행한다. 250명의 추가 파견자들과 현지 언론이 OMA에 하루 참석하여 OMA가 세계시장의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및 서비스에 사용됨에 따른 OMA 작업의 가치를 이해하였다.

OMA 기술 본회의 의장인 Musa Unmehopa는, “인터넷과 모바일 네트워크가 결합함에 따라, 세계 시장 규모의 서비스 배치를 단순화하는 표준의 역할은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 OMA 표준을 사용함으로써, 회원사들과 기존의 통신회사들, 그리고 모바일 업계에 새롭게 등장한 기업들은 서비스를 시장에 더욱 손쉽게 제공하기 위해 신뢰할 수 있고 증명된 규격을 찾을 수 있다.”라고 말한다.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인 중국측 후원사에는 중국 통신업체인 China Mobile과 China Unicom, 그리고 인프라 제공업체인 Huawei Technologies, Alcatel-Lucent Shanghai Bell, ZTE가 포함되었다. RITT(Chinese Research Institute of Telecommunications Transmission)와 CCSA는 중국 모바일 업계의 성장과 세계 전역에 그 성장의 타당성을 알리는 프레젠테이션을 수행하며 행사의 호스트와 스폰서를 마무리했다.

OMA 이사회 의장인 Fred Harrison은, “우리의 연례총회와 특별한 일일 행사를 올해 베이징에서 갖게 되어 매우 기쁘다. OMA는 2002년 6월에 설립된 이래, 세계 모든 지역으로부터의 회원사 균형을 동일하게 유지하여 왔다. 내년에 10주년을 바라보는 지금 중국에서의 개최는 세계를 향한 우리의 공약과 존재를 다시 한 번 확인시켜주었다. 이 심포지엄과 제품 전시회는 또한 우리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중국뿐만 아니라 전세계 시장에 대한 우리 규격의 가치를 다시 확인시켜주었다.”라고 말한다.

이 날의 전체 의제와 전시에 포함된 제품 및 서비스는 URL에서 볼 수 있다 : http://www.openmobilealliance.org/comms/pages/oma_news_beijing.html

Open Mobile Alliance 개요
국제적인 기술 표준 설정 기구인 Open Mobile Alliance (OMA)는 모든 지역적 경계와 모든 방식의 네트워크에서 작동되는 상호운용적 서비스를 만들기 위한 개방형 사양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openmobilealliance.org

연락처

Bobby Fraher
OMA Communications
+1.415.531.26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