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플루트 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 구로아트밸리 예술극장에서 개최

- 일본 후쿠오카 플루트 오케스트라의 두번째 한·일 합동연주회

용인--(뉴스와이어)--국내 아마추어 오케스트라 단체인 네이버 플루트 오케스트라의 제2회 정기 연주회가 오는 11월 19일 저녁7시 구로아트밸리 예술극장에서 개최된다.

이번 정기 연주회는 20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일본 후쿠오카 플루트 오케스트라의 두번째 한일 합동연주회로, 스위스 바젤음대에서 유학 후 독일에서 플룻티스트로 활동했던 현 후쿠오카 플루트 오케스트라 지휘자 다케다 마타히코가 지휘를 맡는다.

한국과 일본의 아마추어 오케스트라 단월들이 함께 연주하는 이번 연주회는 한일 양국의 문화적 교류와 교감측면에서도 큰 의미를 갖는다. 특히 한국에서는 흔히 접할 수 없는 알토 플루트, 베이스 플루트, 이외에 콘트라 플루트, 이스콘트라 플루트, F조의 콘트라베이스 플루트 등 저음음역의 플룻과 함께 1부는 그리그의 페르퀸트 모음곡 , 2부는 우리에게 친숙한 디즈니 OST, 미야자키 하야오의 애니메이션 주제가로 구성되어 있다.

연주 중간중간 악기소개와 곡 해설의 진행으로 좀 더 청중과 친밀한 공감대를 형성하여, 음악의 이해를 넓힐 수 있는 시간을 가지며, 플룻이 많이 대중화 되었지만, 아직은 알려지지 않은 플룻의 이야기들을 들을 수 있는 소소한 재미와 함께 즐거움을 선사하는 무대가 될 것이다.

오로지 플루트로만 구성된 오케스트라의 클래식과 장르가 다른 애니메이션이 과연 어떤 색체로 그림 그려질지는 청중만이 그 하모니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이렇게 쉽게 접하기 어려운 플루트오케스트라의 연주가 11월 19일 저녁7시 구로 아트밸리 예술극장에서 막이 열린다.

만추! 깊어가는 가을의 길목에서 아름다운 화음을 호흡으로 만드는 작은 음악회로 연인 가족들과 가을 음악 여행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일시 :2011.11.19.(토) 오후 7시 구로 아트밸리 예술극장
주최:네이버 플루트오케스트라
후원: 드림플루트, 조이치과, 정 플루트, 누비지오

플루트동호회: http://cafe.naver.com/lovefluteflute/35757

연락처

누비지오(예매 및 문의)
010-5289-1811
010-3757-851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