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레보 호텔형 도어록 V200FF 출시

- 호텔 기숙사 콘도미니엄 등 상업용 시설에 사용

- 신규 시스템구축 및 기존 시스템과 완벽 호환

뉴스 제공
아이레보
2011-11-11 10:53
서울--(뉴스와이어)--디지털도어록 전문기업 아이레보(www.egateman.co.kr)는 호텔, 기숙사, 콘도미니엄 등 상업용 시설에 사용할 수 있는 호텔형 디지털도어록인 게이트맨 V200FF를 출시했다.

게이트맨 V200FF는 차별화된 보안성과 높은 호환성을 제공한다. 잠금장치에 유럽형 딘모티스를 적용해 보안성을 높였고, 비상용 기계식열쇠를 적용해 전원이 끊기거나 유사시에도 원활한 출입이 가능하다.

또한 객실관리시스템을 함께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전체 시설을 시스템으로 구축할 수 있다. 만약 기존에 설치된 시스템이 있다면 기존시스템에 완벽하게 호환된 제품으로 공급받을 수 있다.

아이레보는 국내 유수의 건설사들과 각종 프로젝트를 함께 한 경험을 토대로 상업용시설에 특화된 제품을 출시하였으며, 관련 전문인력과 기술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이레보는 앞으로도 특화된 전문 시장으로 디지털도어록 사업 영역을 확대할 계획이다.

아이레보 개요
아이레보는 1997년에 설립한 디지털도어록 및 네트워크도어록 분야 시장점유율 1위 기업이다. 게이트맨 디지털도어록은 플로팅아이디라는 원천기술이 적용되어 보안성이 높고 번호키, 전자키, 지문 등 다양한 인증방식을 제공해 편리하다. 대한민국에 디지털도어록을 대중화한 아이레보는 2001년부터 활발한 해외 진출을 진행해 왔으며, 대한민국의 뛰어난 디지털도어록을 새로운 한류(韓流)상품으로 만들어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gateman.co.kr

연락처

아이레보 마케팅팀
과장 김신형
02-2107-57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