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으면서 살을 빼는 다이어트 신개념 단백질 보충제 ‘지스타일’

2011-11-11 13:10
서울--(뉴스와이어)--“아직도 굶으면서 다이어트 하세요? 굶는 다이어트는 이제 그만~!” 일반적으로 다이어트를 하겠다고 결심했을 때 가장 먼저 하는 것이 음식을 줄이거나 금식하는 것이다. ‘안 먹으면 살이 빠진다’는 것이 상식처럼 보이나 잘못된 편견이며 오해이다.

음식량을 줄이거나 금식을 하면 체중이 줄어든다. 며칠 지나지 않아도 곧 체중이 감량되는 것을 느낄 수 있다. 그러나 여기서 중요하게 생각할 것은 ‘체지방’이 아니라 ‘체중’이 준다는 것이다. 우리가 줄여야 할 것은 사실 ‘체중’이 아니라 ‘체지방’인데 말이다. 체지방은 몸 속의 지방을 얘기하는 것이고, 체중이란 지방뿐만 아니라 근육, 수분 등 모든 것을 얘기하는 것이다.

그러면 체지방이 아닌 체중이 줄면 어떻게 되는가? 결론적으로 말하면 체중이 줄면 무조건 요요가 온다. 전에 먹던 양보다 적게 먹어도 살이 더 찌게 된다. 지금처럼 먹어도 살이 더 찐다니 생각만해도 끔찍하지 않은가?그럼 왜 그럴까? 다이어트 성공을 위하여 조금은 복잡해 보이지만 그 이유는 꼭 짚어봐야 한다.

식사 제한에만 의존하는 다이어트는 원하는 대로 지방을 줄일 수는 있겠지만 동시에 근육도 줄어든다. 근육량 감소는 곧 기초대사량 감소로 이어진다. 근육이 전체 기초대사량의 35~40%를 차지하기 때문이다. 기초대사량이 줄어든다는 것은 에너지 소비가 줄어드는 몸으로 바뀐다는 뜻이고, 에너지 소비가 줄어드는 몸이 되면 똑같은 양을 먹어도 에너지를 소비하지 못하여 살이 찌게 되는 것이다. 근육이 줄어드는 다이어트는 대사 기능을 떨어뜨려 ‘살이 잘 빠지지 않는 몸’을 애써 만드는 꼴이다.

그러면 어떻게 해야 할까? 체중을 줄이는 것이 아니라 체지방만을 줄여야 한다. 체중을 줄이면서도 근육은 유지하거나 늘려야 한다.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굶거나 줄여먹는 것이 아니라 필요한 양과 질을 적절히 조정하여 먹는 것을 전제로 한다. 그래서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필요한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해야 한다는 것이다. 영양소 중에서도 근육을 유지하고 늘리는데 가장 중요한 영양소인 단백질을 충분히 섭취해야 한다.

‘제레미앤핸슨 인터내셔널’의 지스타일(G style)에는 근육 형성에 가장 중요한 단백질이 풍부하게 들어 있을 뿐 아니라, 바쁜 생활 속에서 자칫 놓치기 쉬운 15종의 비타민과 미네랄까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 신개념의 단백질보충제이다. 지스타일을 근육운동과 함께 섭취해줄 때 다이어트뿐 아니라 건강한 몸짱까지 만들어주는 1석 2조의 효과를 볼 수 있다.

지스타일 홈페이지(www.gstylelife.com)에서는 각자 체형에 맞게 원하는 몸매를 가꿀 수 있도록 식이조절과 함께 적당한 운동법을 알려주고 있다. 간단한 근력 운동과 함께 충분한 영양소(특히 단백질)를 잊지 않고 섭취해준다면 어느 샌가 먹어도 살찌지 않는 체질로 바뀌어 있을 것이다. 굶어서 힘들게 살 빼지 말고 이젠 먹으면서 즐기는 다이어트를 하는 시대인 것이다.

제레미앤핸슨 인터내셔널 개요
제레미앤핸슨 인터내셔널은 Beauty & Health 관련 전문업체이다.

웹사이트: http://www.gstylelife.com

연락처

지스타일 홍보팀
임희나 대리
070-8255-89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