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대한성형외과학회 학술대회 개최

서울--(뉴스와이어)--지난 11월 11일부터 11월 13일까지 2011년 대한성형외과학회 학술대회가 서울 코엑스 그랜드 볼룸에서 열렸다.

국내의 수많은 성형외과 의료진들과 독일의 하베스트젯 개발자 클라우스 위버라이트와 국내에 HARVEST-JET을 도입한 메이저의 강영호 대표가 함께한 이번 학술대회에는 국내 의료 기술에 발전에 도움이 되는 수많은 정보들이 공유 되었다.

특히 지방과 줄기 세포를 이용한 이식에 관한 세션에서는 다양한 임상에 관한 논의 및 부작용에 관한 논의가 뜨거웠다. 특히 배양하지 않은 지방줄기세포 그리고 기존의 지방이식과는 달리 원심 분리를 돌리지 않고 양질의 지방을 채취하여 이식할 수 있는 하베스트젯 방식의 테크닉에 대한 다양한 임상적 적용에 대해 소개 되면서 기존 방식의 효과와 한계를 인식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다.

특히 하베스트젯 개발자 클라우스 위버라이트는 국내 의사들의 초청을 받아 New technique in autologus fat grafting for breast augmentation improve efficacy라는 타이틀로 한 시간 동안 10년간의 임상 논문을 소개하면서 안정성과 효율적인 측면을 강조함과 동시에 높은 생착률을 보여주었다. 또한 세계적으로 지방 이식 가슴성형에 대한 앞으로의 전망을 밝히기도 했다.

한편, 학술대회가 끝난 후 클라우스 위버라이트와 이데아성형외과 국광식 원장, 유진성형외과 강태조 원장, 메이저 강영호 대표는 하베스트젯(자가지방을 이용해 볼륨이 필요한 본인의 몸에 주입해 체형 성형을 가능하게 하는 제품)에 대한 깊은 정보와 안전하고 부작용 적은 성형에 대해 미팅을 가지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임상에 관한 다양한 의견을 공유하기로 약속했다.

연락처

(주)메이저
02-1577-546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