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살 자신감 평생간다…아트앤하트, 토들러 프로그램 출시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초 심리미술 전문 브랜드 ‘아트앤하트’(대표 이동영, www.artandheart.co.kr)는 키즈, 주니어 프로그램에 이어, 2011년 11월 3~5세를 대상으로 하는 토들러 미술 프로그램을 출시했다.

아트앤하트 이동영 대표는 “아이의 자존감은 어린 시절의 다양한 경험을 통해 36개월에 대부분 형성된다. 토들러 프로그램은 미술활동을 통해 아이에게 평생 필요한 마음의 면역력인 자존감을 길러준다”라고 밝혔다.

아트앤하트는 본사의 심리미술 전문 연구팀이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일반 퍼포먼스 미술학원과 차별화된다. 또한 실생활에서 쉽게 접하는 재료로 유아와 엄마, 교사가 함께 수업을 진행하며, 이는 유아의 심리, 정서 발달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장점이 있다.

이번에 출시된 토들러 프로그램 수업은 4~5명 정도의 소수 인원으로 진행된다. 부모와 유아 또는 교사와 유아가 함께 수업할 수 있으며, 주중에 바쁜 학부모를 위해 아빠와 유아가 수업하는 토요일 아빠반도 개설한다.

아트앤하트는 이번 토들러 프로그램을 출시한 기념으로 전국 각 교육원에서는 교육비 할인 및 무료체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음과그림 개요
(주)마음과그림은 미술심리 관련 컨텐츠를 연구 개발하는 회사로 2005년에 설립되었다. 주력 브랜드로 심리미술을 교육하는 프랜차이즈 '아트&하트'가 있다. 아트앤하트는 현재 전국적으로 약 270개 정도의 가맹 교육원을 개설하여 동종 업계 최다수의 브랜치를 가진 미술교육 브랜드이다. 2009년과 2010년에 벤처인증과 이노비즈 인증을 받았으며 2009년 12월, '미술로 집중력 쑥쑥'과 '신기한 드로잉 스쿨'이라는 브랜드를 추가 개발 하였다. 2011년 10월부터는 영유아를 대상으로 하는 아트&하트 토들러 스텝을 런칭하여 현재 3세부터 13세까지를 아우르는 전문 심리미술 컨텐츠로 아동미술교육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rtandheart.co.kr

연락처

마음과그림 홍보팀
민현
02-553-434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