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인즈스퀘어, 시큐드라이브 보안 USB ‘1+1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브레인즈컴퍼니 코스닥 099390
2011-11-14 13:35
서울--(뉴스와이어)--브레인즈스퀘어(주)(대표 강선근)는 보안 USB를 이용하여 개인정보를 보다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30일까지 2주 동안 ‘시큐드라이브 USB 베이식 1+1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시큐드라이브 USB 베이식 1+1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 제품을 구입한 고객에게 제품을 추가로 1개 더 제공한다.

시큐드라이브 USB 베이식은 AES256비트 하드웨어 암호화 칩을 탑재한 고성능 보안 USB 제품으로 트렌드마이크로사의 USB 백신 제품인 Trend Micro USB Security 2.0을 기본 탑재하였다. 따라서, 시큐드라이브 USB에 악성코드가 침입하는 것을 방지하고, 저장된 데이타에 대해 바이러스 검색을 할 수 있으며 감지하는 경우 이를 제거할 수 있다.

Trend Micro USB Security에는 1년간 바이러스 패턴파일 업데이트를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이후에도 계속해서 최신 바이러스 백신 등의 지원 서비스를 원하는 경우 업데이트 도구를 구입하면 된다.

제품은 한정 수량으로 오픈마켓에서 1인 1개만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52,500원이다.

브레인즈컴퍼니 개요
브레인즈컴퍼니는 2000년 3월에 설립해 IT 인프라 및 서비스 관리 솔루션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지능형 IT 인프라 통합관리 소프트웨어 전문기업이다. 대표 제품으로는 IT 인프라 관리 솔루션인 Zenius-EMS와 IT 서비스 관리 솔루션인 Zenius-ITSM, 애플리케이션 성능 관리 솔루션 Zenius-APM, 빅데이터 기반 통합로그관리 솔루션 Zenius-Logmanager 등이 있다.

홈 페이지: http://www.secudrive.co.kr

웹사이트: http://www.brainz.co.kr

연락처

브레인즈스퀘어 영업마케팅팀
조연근 차장
02-2205-602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