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도원의 아침편지, 2012년 달력·다이어리·수첩 출시

- 11월 말까지 30% 특별할인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꽃피는아침마을
2011-11-15 11:00
충주--(뉴스와이어)--매일 아침 책에서 발췌한 좋은 문구를 이메일과 스마트폰 앱으로 무료로 배달하는 마음의 비타민 ‘고도원의 아침편지(www.godowon.com)’가 2012년 아침편지 달력, 다이어리, 수첩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고도원의 아침편지는 지난 2005년부터 매년 연말이면 달력과 다이어리 제품을 출시하여 어느 누구에게 선물해도 좋은 연말 연시 상품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는데, 2012년에는 벽걸이 달력, 탁상용 달력, 다이어리, 수첩의 총 4종을 선보인다.

‘아침편지 벽걸이 달력’은 매 달 한편의 아침편지 글과, 그 글에 잘 어울리는 그림이 어우러져 벽에 걸어두면 마치 한편의 시화 작품을 감상하는 듯하다. 특히 ‘탁상용 달력’은 한쪽에는 좋은 글이, 다른 한 쪽에는 날짜가 적힌 책 모양 달력으로, 실용신안등록이 되어 있는 아침편지 만의 독특한 디자인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한 손에 딱 들어가는 편리한 크기와 편안한 디자인의 ‘아침편지 다이어리’와 ‘수첩’ 역시 페이지마다 아침편지의 좋은 문구가 실려 매일매일 색다른 마음의 향기를 더해준다.

꽃피는 아침마을 최동훈 실장은 “해마다 연말 연시에 고마운 분들께 선물하려는 분들의 문의가 많다”며 “11월 말까지의 특별할인 기간을 이용하거나 대량구매시 훨씬 부담을 줄일수 있다”고 귀띔했다.

인터넷 쇼핑몰 ‘꽃피는 아침마을(www.cconma.com)’에서 바로 주문 가능하며, 11월 말까지는 30% 할인가에 살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선물 포장도 가능하며 21일(월)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된다.

꽃피는아침마을 개요
꽃피는 아침마을은 좋은 의식주 문화를 키워가는 ‘건강 및 행복 공동체’를 지향하는 인터넷 쇼핑몰이다.

고도원의 아침편지: http://www.godowon.com
깊은산속 옹달샘: http://www.godowoncenter.com

웹사이트: http://www.cconma.com

연락처

꽃피는아침마을 마케팅팀
이하림 팀장
070-7525-3729
010-8575-79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