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mbardier, 중동 및 아프리카에서 상업용 항공기 판매 및 마케팅 지원

아랍 에미레이트 연합 두바이--(뉴스와이어)--Bombardier Aerospace는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을 담당할 Bombardier Commercial Aircraft 지역 판매 및 마케팅 오피스를 두바이에 설치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두바이 국제 공항 인근의 두바이 자유 지역(Dubai Free Zone)에 자리잡고 있다.

라파엘 하다드(Raphael Haddad) 중동 및 북 아프리카 판매 담당 선임 임원은 “이번에 신설된 판매 및 마케팅 오피스는 당사의 글로벌 활동 영역을 더욱 확장시켜 중동 및 아프리카의 기존 고객과 잠재 고객들에게 한 걸음 더 다가설 수 있게 해 줄 것이다. 당사는 Q-Series, CRJ 및 CSeries 항공기 라인에 대한 모든 정보 요청에 즉각 대응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운항 산업은 이 지역에서 중요한 산업이며, 장거리 대형 항공기들이 주목을 받고 있지만 아프리카와 중동의 지역간 그리고 국내 운항 서비스의 시장 잠재력은 엄청나다.”라고 필리페 포티소(Philippe Poutissou) Bombardier Commercial Aircraft 마케팅 담당 부사장은 말했다.

그는 또한 “이 지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당사의 Q-Series 및 CRJ 항공기들은 이미 자원 탐사 산업 전세 비행, 중단거리 허브 운항 수요 충족 및 지점 대 지점 간 항공 서비스 등 다양한 운송 분야의 필요성을 충족해 오고 있다. 확정 주문 내역을 포함하여 이 지역의 수요는 180 Dash-8/Q-Series 및 CRJ 항공기 외의 다양한 기종을 요구하고 있다. 이 지역 항공사들이 지속적인 성장에 따라 자사의 네트워크 확충을 위해 Bombardier의 CSeries 항공기 라인과 같은 효율적인 단일 복도 주력 항공기를 원하게 될 것을 당사는 예상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중동은 운항 산업의 변모에 핵심 역할을 담당할 수 있는 잠재력을 계속 제공하고 있다. Bombardier의 2011-2030 시장 예측에 따르면 중동과 아프리카는 시작 단계라 규모는 작지만 20 – 149석 시장 부문의 전세계 공급 예상 물량인 13,100대 중 7%, 즉, 980대를 차지할 것으로 보인다.

Bombardier Commercial의 각 기종들은 모두 해당 시장에 최적화되어 있다. 68- 80석의 Q400 NextGen 항공기는 중단거리 시장에 최적화된 터보프롭 항공기이다. 70 – 100석 규모의 CRJ NextGen 항공기는 지역용으로 최적화된 제트 항공기이다. 그리고 완전히 새로운, 항공 시장의 모습을 바꿔 놓고 있는 CSeries 항공기는 100 – 149석 시장에 최적화된 단일 통로, 메인라인 항공기이다.

Bombardier 관련 정보

상용 항공기와 비즈니스 제트기부터 철도 교통 시설 및 시스템, 서비스까지 혁신적인 운송 솔루션의 제조 회사인 Bombardier Inc.는 캐나다에 본사를 두고 있는 세계적인 기업이다. 2011년 1월 31일 종료되는 회계연도의 총수입은 $177억불이며, 토론토 증권거래소(BBD)에 상장된 기업이다. Bombardier 는 Dow Jones Sustainability World 와 North America의 지수 구성요소로 등록되어 있다. 관련 뉴스와 정보는 www.bombardier.com 에서 확인하거나Twitter @Bombardier를 팔로우한다.

웹사이트: http://www.bombardier.com

연락처

John Arnone
Bombardier Commercial Aircraft
+1-416-375-3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