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파워텔, 소외아동들을 위한 문화체험 사회공헌활동 펼쳐

뉴스 제공
KT파워텔
2011-11-17 08:48
서울--(뉴스와이어)--주파수 공용통신사업자 KT파워텔(ktpowertel, www.kto.co.kr)은 지난 16일(수) 양천구 소재 지역아동센터 아이들 35여명과 함께 영화 관람과 저녁식사를 함께하는 문화체험행사를 가졌다.

KT파워텔은 2011년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2010년부터 결연을 맺고 지원해온 양천구 관내 지역아동센터들에 지속적인 문화체험 활동 및 필요 기자재를 지원해 오고 있다.

KT파워텔은 이 일환으로 양천구소재 지역아동센터 2곳의 아이들 35여 명과 KT파워텔 직원 들이 함께 영화를 관람하고, 저녁식사를 함께하며 이야기를 나누는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KT파워텔은 상반기에 이미 지역아동센터 아이들과 함께, 공연관람 및 케익 만들기 체험 행사 등을 시행한바 있다.

KT파워텔은 2011년 소외아동을 중심으로 한 사회공헌활동뿐만 아니라, 사내 기금 마련 등을 통한 사회봉사단체 지원, 직원들의 자발적인 기부를 유도하는 사랑의 저금통 모금, 소외아동들의 자립을 돕는 디딤씨앗 통장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시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KT파워텔 사내봉사동아리 파워엔젤 신명곤 회장은, “단순히 영화를 본다는 것보다, 아이들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점이 무엇보다 중요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거창한 행사보다는 자주 만나 우리아이들과 정을 나눌 수 있는 기회를 많이 만들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KT파워텔은 2011년 연말 및 2012년에도 결연 중인 지역 아동센터와의 다양한 문화체험활동을 지속적으로 시행해 나갈 방침으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소외아동을 위한 사랑나눔을 실천하고 내부직원들의 결속도 다질 수 있는 기회로 삼아 나갈 계획이다.

KT파워텔 개요
기업형 이동통신의 최강자 KT파워텔은 국내 유일의 TRS 기간통신 사업자로 지휘/관제/통보 기능에 최적화된 강력한 무전통화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m0130.com

연락처

케이티파워텔 홍보팀
과장 서진혁
02-2166-043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