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온무역, 분리형 귀마개 ‘이어플러그’ 출시

서울--(뉴스와이어)--‘가온무역’(대표 이주범, www.Earplugs.co.kr)은 분리형 귀마개 ‘이어플러그(EAR PLUGS)’를 국내 시장에 출시했다.

‘이어플러그’는 기존의 방한용 귀마개 제품과 달리, 양쪽 귀를 연결하는 프레임이 없고 한쪽씩 단독으로 착용할 수 있다. 스웨덴에서 첫 선을 보인 이 귀마개는 1994년 릴레함레르 동계올림픽, 1998년 나가노 동계올림픽, 2002년 솔트레이크시티 동계올림픽까지 공식 제공되었다.

이어플러그는 특수 패브릭 소재를 채택해 가볍지만 보온성이 뛰어나고 착용 시에도 외부 음향을 차단하지 않는다. 따라서 휴대폰 통화 및 이어폰, 보청기를 착용이 가능하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플리스, 벨루아, 인조모피, 스와로브스키, 니트, 인조가죽, 애니멀프린트 등의 다양한 디자인과 연령과 성별에 맞는 사이즈(K, S, M, L)를 선택할 수 있다.

이어플러그를 출시한 가온무역 관계자는 “귀마개를 착용하고 모자나 헬멧을 쓸수 있기 때문에 등산, 골프, 축구, 스키, 스노우보드 등 야외레포츠를 즐길 때 적합하며 헤어스타일을 망치지 않아 정장을 입는 직장인의 출퇴근시에도 유용한 아이템이 될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가온무역은 이어플러그 제품에 대해 국내 실용신안 출원을 마쳤고(실용신안 출원번호 제20-2011-0009228) 온라인 쇼핑몰인 가온스토어(www.gaonstore.com)에서 판매중이다. 가온스토어에서는 현재 오픈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가온무역 개요
가온무역은 개인의 욕구에 맞는 마케팅을 선도하기 위해 세계 각지의 명품들을 국내에 소개하고 있다. 단순히 트렌드를 따라가기보다는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 스타일리쉬함까지 만족시키는 명품주위를 표방하고 있다.
연락처

가온무역
02-2050-080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