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피부 보습 성분 강화한 ‘이너비 아쿠아인앤온’ 출시

뉴스 제공
CJ제일제당 코스피 097950
2011-11-18 08:38
서울--(뉴스와이어)--2009년 국내 최초 ‘먹는 화장품’ 열풍을 몰고 온 CJ제일제당 ‘이너비’가 한층 더 성분을 강화한 신제품 ‘이너비 아쿠아인앤온(innerb aqua in&on)’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이너비 아쿠아인앤온’은 기존 제품들과 차별화해 피부 속보습(in)만이 아닌 피부 겉보습(on)까지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수분 저장능력을 가진 최고의 보습제로 알려진 ‘히알우론산’ 성분에 피부 겉 표피의 수분 증발을 막고 외부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기능성 소재 ‘세라마이드’를 접목시킨 것이 특징이다. 특히 CJ제일제당은 총 2년여 동안 R&D기술력과 노하우를 총동원, 식약청에서 인정한 개별인정형 피부 보습 기능성 소재 2가지를 함유한 국내 최초의 ‘먹는 화장품’을 선보인 것이다.

CJ제일제당 ‘이너비 아쿠아인앤온’은 기존 ‘이너비 아쿠아뱅크’, ‘이너비 아쿠아포스’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제품이다. 기존 ‘이너비’ 제품이 2009년 국내 최초로 피부 보습 기능성과 안정성을 식약청으로부터 인정받은 ‘히알우론산’ 및 부원료 ‘콜라겐’ 성분에만 국한되었었다면, ‘이너비 아쿠아인앤온’은 고가의 피부보습 화장품에도 극소량 함유되는 ‘세라마이드’ 소재까지 더했다. ‘세라마이드’는 수많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피부 표피의 수분 증발량이 감소하여 피부 결이 매끄럽고 촉촉하게 변하는 결과가 입증된 소재다. 화장품에서도 널리 활용되는 자연 성분인데다 섭취 안정성까지 입증 받아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CJ제일제당 ‘이너비 아쿠아인앤온’은 자기 전 2알, 충분한 물과 함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밤시간에 섭취하면 피부 수분 균형을 찾는데 더욱 좋다. 가격은 28일분 8만9,000원으로, 주요 백화점 CJ뉴트라 매장, CJ오쇼핑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2009년 중순에 처음 선보인 ‘이너비’는 입소문 마케팅, 체험 이벤트, 파워블로거 마케팅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먹는 화장품’ 카테고리 정착에 주력했다. 꾸준한 성장을 지속해오다 지난해 4분기 ‘이너비’ 신제품 출시와 톱모델 서인영을 모델로 한 TV광고를 런칭하며 매출은 티핑포인트를 찍은 듯 가파른 증가세를 보이기 시작했다. 5억원, 10억원, 20억원 등으로 매달 100% 성장했고, 올해도 역시 상반기에만 200억원에 가까운 매출을 달성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CJ제일제당 건강식품사업부 유철안 부장은 “피부 고민 별 다양한 형태의 제품을 10개 이상까지 늘리며 ‘먹는 화장품’ 전문 브랜드로 성장시킬 계획이다”고 밝혔다.

CJ제일제당 개요
CJ제일제당(CJ CheilJedang)은 1953년에 설립된 대한민국 식음료 제조업체이다. 설탕, 밀가루, 식용유 등의 부재료 및 식품, 의약품, 사료 제조와 바이오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co.kr

연락처

CJ제일제당 홍보팀
대리 채민수
02-6740-13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