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농수산물공사, 가락시장 시설현대화사업 2·3단계 건설사업관리용역 발주

서울--(뉴스와이어)--서울시농수산물공사는 11월 15일, “가락시장 시설현대화사업 2·3단계 건설사업관리 용역”을 발주하였다. 용역수행기간은 계약일로부터 91개월간(7년7개월)이며, 발주금액은 101억 17백만원이다.

참가자격은 공고일 현재 특별시장·광역시장·도지사 또는 특별자치도지사(이하 “시도지사”라 한다)에게 종합감리전문회사 또는 건축감리전문회사로 등록된 업체이고,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10년간 단일 건으로 건축공사에 대한 10억원 이상 건설사업관리(CM)용역 준공실적을 보유한 자(공동도급으로 수행한 실적은 참여 지분율만 인정)등의 조건을 갖춰야 가능하다.

공사에서는 오는 23일(수) 오후 2시에 공사 2층 내방객안내실에서 용역설명회를 개최하고, 29일(화)에 업체현황평가서를 접수할 계획이다.

이번 용역의 특징은 설계와 시공의 분리를 통해 전문 경험이 있는 우수한 인력확보와 순환재개발에 따른 연속성이 있는 관리가 가능토록한 점이다.

가락시장 시설현대화1단계 사업은 소매 직판시설 및 업무시설인 반면, 2·3단계는 중앙도매시장 본연의 핵심기능인 도매시설 구축사업으로 국내외 농수축산물의 대규모 거래 및 물류 기능 수행을 중심으로 한다. 공사는 이와 더불어 U-Market 개념과 친환경 옥상공원 도입 등으로 시민 친화적 명품 도매시장 건립을 목표로 하고 있다.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 개요
서울시가 운영하는 가락시장에 위치한 공공기관

웹사이트: http://www.garak.co.kr

연락처

서울시농수산물공사 설계팀
담당자 권성진
02-3435-037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